생활팁

드디어 약 5주만에 애드센스로 부터 1차 승인 회신 메일을 받았습니다.

알지오™ 2016. 9. 20.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리다 지쳐서 이제 포기해야 하나 싶었던 참에 구글 애드센스에서 1차 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정말 오랜 기다림이였습니다. 
구글로 부터 신청서 검토 결과 가입 신청이 승인되지 않았음 메일을 10통이나 받았었고, 
마지막으로 다시 신청한 이후에 한달이 지난 약 5주 만에 회신 메일을 받는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1차 승인
애드센스 1차 승인

 

애드센스 1차 승인이 이렇게 어렵다니.. 이래서 구글 애드센스가 지명도가 높고 인기가 많고 
광고로서의 효과가 좋은 것인가 봅니다. 누군가는 애드센스 고시라고도 말한다고 합니다.
아 정말 저도 제가 해보니까 어렵다는걸 뼈져리게 느꼈습니다.

 

2차 승인으로 최종 결정된것도 아닌데 이렇게 기쁘다니, 너무 기뻐서 포스팅을 할 맛이 납니다.
2차에서도 승인이 나지 않을 수 도 있어서 걱정이긴 합니다만, 그래도 희망은 가져야겠습니다.
아마 2차승인은 무리없지 잘 날꺼라고 생각합니다. 

 

저처럼 1차 승인을 위해 기다리실 분들을 위해 현재 제 블로그의 포스팅 상황을 설명해 볼까 합니다.

아, 그러고 보니 포스팅 수는 방문만 해도 화면위쪽에 카테고리를 통해 보이겠네요.
그래도 훗날 검색하시는 분들은 모를 테니, 남기는게 맞겠네요. 요즘 제가 정신이 없어서 허튼소리를 자주 합니다.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스팅 관련 글자수, 사진 갯수

글자수는 포스팅 전부 2000byte 이상입니다. (대략 한글로 치면 1000자 정도 될겁니다. 스페이스바 포함해서)
사진은 1장씩만 첨부되어있고, 사진이 없는 것도 있습니다..
그동안 엄청나게 많은 콘텐츠 불충분 메일로 도대체 뭐가 부족한가 싶었는데,
결과적으로 1차 승인 메일을 받으니 정말 기분이 날아갈것 같습니다.
대략 6번 정도의 신청까지는 한글기준 1000자 이상되는 포스팅이 없긴 합니다.

 

카테고리 메뉴 및 포스팅 수

총 5개의 카테고리가 설정되어 있으며 각 카테고리에 최고 많은 포스팅은 19개입니다.
최소 포스팅의 카테고리에는 3개의 포스팅이 들어있습니다.
도합 5개의 카테고리에서 총 50개의 포스팅이 되어 있는 상황입니다.

 

애드센스 1차 승인 신청횟수 및 기간

6월중순 부터 시작하여 9월 중순인 현재까지 약 3개월이라는 기간동안 애드센스로부터 1차 승인 거절이 10번 되었고,
11번째에 드디어 정상적인 1차 승인 메일을 받았습니다. 너무 기쁩니다.
열심히 포스팅하셔서 구글 애드센스와 블로거가 함께 윈윈 했으면 좋겠습니다.
저처럼 승인을 애타게 기다리시는 분들은 조금이나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2차 승인을 기원해 주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