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알지오™ 2016. 11. 5.

JTBC에서 방영중인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라는 드라마, 오늘 처음 시청을 했습니다.

오늘이 몇 회 째인지도 모르고, 그냥 마누라님께서 시청을 하고 있어서 저도 얼떨결에 그냥

보게되었는데. 음 드라마가 재밌기는 한데, 

(제가 오늘 본게 3회 였나 봅니다. 총 12부작이네요.)


아무래도 드라마 제목 처럼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내용이라 기분좋은 드라마는 아닐거 같은데 

오늘 처음 본거라 결말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드라마는 끝까지 봐야 아니깐.)

JTBC 금토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결혼을 했다면, 남자든 여자든 상대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게 된다면 

마음이 편할 수도 없고, 즐거울래야 즐거울 수도 없겠죠. 

개인적으론, 배우자와의 신뢰와 의리를 지키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인지라

무슨 일이 있어도 불륜은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


JTBC에서 방영중인 "이번 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라는 드라마는 결혼과 불륜에 대한 남녀의 생각차이를

다시한번 생각하게 해주는 드라마 인것 같습니다. 


JTBC 금토드라마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출연진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선균, 송지효, 김강훈, 김희원, 예지원, 이상엽, 보아.


권보영 메인작가 역할이 보아였네요. ㅋㅋ 드라마 볼땐 몰랐어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