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롯데 가나 초코바 미니 - 핫브레이크 미니 보단 땅콩맛이 덜 나는게 맛있네요.

알지오™ 2016. 11. 27.

 

출장길에 같이 간 직장동료분께 주신 롯데 가나 초코바 미니입니다.

가나 초코렛 CF 는 다들 아마 기억하실지도 모르겠네요.

요즘 젊은 친구들은 모르겠지만..70~80세대들은 다들 기억하실듯 합니다.

가나 초코렛이야 워낙에 유명하니깐..


그런데 가나 초코바가 있다는 사실은 몰랐었네요.


롯데 가나 초코바 미니 -  핫브레이크 미니 보단 땅콩맛이 덜 나는게 맛있네요.


얼마 전에 핫브레이크 미니에 대한 글을 올렸었는데, 때마침 또 가나 초코바 미니를 먹게되었네요.


2016/11/24 - [맛집&먹거리] - 오리온 제과 핫브레이크 미니 초코바 먹을만은 한데..국산 과자는 쫌..


.


 


일단 포장 상태는.. 핫브레이크나 가나 초코바나 별반 다르지 않아 보입니다.

질소 가득 포장. 포장은 크고 내용물은 작고.. 포장만 큰건 용서가 안되네요.

롯데 가나 초코바 미니 -  핫브레이크 미니 보단 땅콩맛이 덜 나는게 맛있네요.


가나 초코바 미니는 핫브레이크 미니와 비교했을 때, 

땅콩맛에서 차이가 좀 나는것 같습니다.


핫브레이크 미니는 땅콩맛이 강한 반면에, 가나 초코바 미니는 땅콩맛 보다는 초코 맛이 더 강해서

땅콩을 안좋아 하시는 분들에겐 안성맞춤이 아닐까 싶네요.


아무리 그래도 트윅스 미니를 따라갈순 없네요.

트윅스 > 가나 초코바 > 핫브레이크 순으로 저는 평가합니다.

2016/10/26 - [맛집&먹거리] - 출출할랑말랑 할때 먹는 초코바 - 트윅스 미니, 단, 먹기시작하면 멈출수 없음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