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기러기아빠 개그맨 김준호, 와이프(엄청 미인)는 필리핀에 유학 - 나혼자 산다에 출연

알지오™ 2016. 12. 7.

안타깝네요..

김준호씨가 이혼을 발표했어요..

 

매주 금요일밤 11시 10분에 MBC 에서 방송되는 나혼자 산다에

개그맨 김준호씨가 출연합니다.

 

나 혼자 산다는 혼자사는 사람들은 마냥 심심하기만 할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는 걸보여주는 예능이죠.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살고있나 볼 수 있고, 혼자 사는 삶의 장점과 단점도 엿볼수 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하고요.

 

기러기아빠 개그맨 김준호, 와이프는 필리핀에서 사업 - 나혼자 산다에 출연

 

싱글라이프가 우중충하고 우울해 보일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는걸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신화의 김동완은 싱글라이프의 끝판왕격이였던걸로 기억납니다.

다양한 취미 생활과 자유로운 생활 방식..

유부남으로써는 부럽기만 하네요.

 

 

그때로 되돌아갈수만 있다면 저도...

"나 혼자 산다"에 참여를 할텐데..

이미 기회는 없네요.. 

애가 둘인데.. 혼자 살수는 없죠. 애 잘키워야지.

 

 

기러기아빠 개그맨 김준호, 와이프는 필리핀에 유학 - 나혼자 산다에 출연

사진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16&aid=0001164920

 

김준호씨 부인이 굉장한 미인입니다.

뮤지컬 배우라고 하네요. 지금은 필리핀에서 유학 중이라고 하네요.

 

기러기아빠 개그맨 김준호, 와이프는 필리핀에 유학 - 나혼자 산다에 출연

사진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011&aid=0002931310

 

아마도 사업을 위한 유학인가 봐요.

그런데 저렇게 예쁜 부인을 유학보내놓고

기러기 아빠 생활을 하고 있으면

웬지 상대적 박탈감이 더욱 심해질것 같습니다.

 

같은 유부남이지만, 저는 기러기 아빠가 아니고

김준호씨는 기러기 아빠인데, 

부인과 떨어져 지내는 기러기 아빠의 생활을 어떨지

김준호씨가 출연하는 나혼자 산다가 무척 궁금해 집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