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서울 근교 벛꽃 나들이로 양재시민의 숲도 괜찮네요.

알지오™ 2017. 4. 12.

봄이 오고 있습니다.

까페에선 저작권료 최고봉을 달린다는 벛꽃엔딩이 매일 흘러 나오고,

각 지역 명소마다 벛꽃이 제철이라 

관광지에 꽃놀이 하러 오시는 분들이 엄청 많다고 하네요.


서울 근교 벛꽃 나들이로 양재시민의 숲도 괜찮네요.


서울 근교에서 벛꽃놀이 하기 좋은 양재시민의 숲입니다.

생각보다 벛꽃이 아름답게 피어있더군요.


멀리 타지역으로 벛꽃구경가시기 어려우신 분들은

양재시민의 숲에서 꽃 구경 하셔도 만족스러우실 거 같습니다.


.



(잠실 석촌호수에도 벛꽃 놀이 인파가 꽤 많더군요.)


서울 근교 벛꽃 나들이로 양재시민의 숲도 괜찮네요.


양재 시민의 숲도 생각보다 꽤 넓었습니다.

서울 살지만 저는 오늘 처음가봤네요. ^_^


서울 근교 벛꽃 나들이로 양재시민의 숲도 괜찮네요.


사진은 벛꽃만 찍었지만, 

양재시민의 숲에는 족구나 배드민턴을 할 수 있고,

농구대도 있고 다양한 시설들이 있었습니다.


웨딩사진 찍으시는 분들, 코스튬플레이 하시는 분들도 보이더라고요.


벛꽃이 다 떨어 지기전에 봄나들이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양재시민의 숲 주차장은 유료입니다. 

주차비는 기억이 정확히 나지 않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