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간단하게 사다먹는 고메 함박스테이크 - 데미그라스 소스가 맛이 괜찮네요.

알지오™ 2017. 5. 31.

집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반숙으로 계란후라이 한개 곁들어 주니 나름 경양식 같은 뽐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CJ 제일제당의 고메 함박스테이크(Gourmet Burger Steak) 냉동식품입니다.



제가 직접 조리한것 보다는 포장지의 조리예가 훨신 먹음직스럽긴 하네요.



저는 간단하게 전자레인지로 함박스테이크를 조리했습니다.

프라이팬에 함박스테이크를 구웠으면 더 맛 있었을 거라는 생각이 살짝 드네요.

.


고기나 버거스테이크등은 조금 구워지면 아무래도 맛이 좀더 좋아지니까요.



CJ 제일제당의 고메 함박스테이크에는 데미그라스 소스가 들어 있습니다.

소스맛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데미그라스 소스의 양도 부족함이 없었고, 

오히려 한개를 다 안쓰고 3분의 2정도만 써도 충분하더라고요.


제일 중요한 함박스테이크는 사이즈가 크진 않습니다.



하지만 두께가 약 2cm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두툼하니 씹는 식감도 괜찮고 맛도 괜찮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