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공유

중고차 제 값 받고 팔자! 그것도 간단하고 쉽게 스마트폰으로!

알지오™ 2017. 7. 5.

내가 소유한 자동차를 어떻게 하면 제값받고 팔수 있을까?

차를 바꿀때가 되거나 차를 팔아야 하는 상황이 오게 되었을 때 한번쯤은 고민들을 해보셨을겁니다.

 

내가 아끼던 애마를 팔때, 내가 아끼고 사랑했던 만큼 제값 받고 좋은 주인에게 양도하는 것이

자동차 오너들의 똑같은 마음일겁니다.

 

요즘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못하는게 없는 세상입니다. 아주 편리한 세상이 되었습니다

중고차 제 값 받고 팔자! 그것도 간단하고 쉽게 스마트폰으로!

 

 

늘 제가 추천해드리고 소개시켜드리는 헤이딜러라는 앱은 중고차를 경매 방식으로 판매할 수 있는 앱입니다.

 

 

 

중고차 제 값 받고 팔자! 그것도 간단하고 쉽게 스마트폰으로!

 

 

 

 

헤이딜러 앱을 설치한 후, 내가 판매하고자 하는 차 사진 5장과 차량정보를 간단하게 입력을 해두면

전국 중고차 딜러들이 경매 방식으로 전국 딜러들의 견적이 들어오게 되는 방식입니다.

 

그럼 견적서를 살펴보고 나서 중고차 시세를 만족스럽게 제시하는 딜러에게 판매요청을 하면 됩니다.

 

당연히 중고차 시세는 차를 잘 관리해오신 분들과 중고차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차량을 소유한 분들이

가격을 잘 받을 수 있겠죠?

 

 

헤이딜러 앱에 중고차 경매에 참여하는 딜러들은 SK엔카 직영, 유카 직영 같은 중고차 업체 소속과

엠파크, 국민KB차차차 매매단지 딜러들도 참여하기 때문에 중고차 판매할 때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