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텐핑 고수익을 위한 소문내기 종류 알아보기

알지오™ 2017. 7. 7.

텐핑을 시작한지 정확하게 4일 되었습니다.
4일간의 수익은 저 개인적으론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열심히 안했는데 생각보다는 소문내기의 수익성이 큰 것 같습니다.
더 열심히 해서 한 일주일 뒤에는 수익을 공개해 볼까 생각중입니다.

 

 

 

우선 텐핑의 소문내기 종류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클릭, 재생, 설치, 참여, 쇼핑의 5가지 소문내기방식이 있습니다.

 

텐핑 고수익을 위한 소문내기 종류 알아보기
텐핑 소문내기 방식 종류

 

위 사진이 소문내기 방식 중 "클릭" 방식입니다. 
현재 기준 소문내기 단가 최고가격은 180원입니다.
내가 보낸 소문내기 링크를 통해 누군가가 클릭을 했을 경우 나는 18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텐핑 고수익을 위한 소문내기 종류 알아보기
텐핑 소문내기 방식 - 재생

 

 

위 사진이 소문내기 방식 중 "재생" 방식입니다. 
현재 기준 소문내기 단가 최고가격은 24원입니다.
내가 보낸 소문내기 링크를 보고 영상을 재생했을 경우 24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텐핑 고수익을 위한 소문내기 종류 알아보기
텐핑 소문내기 - 앱 설치

 

제일 쉬우면서 단가가 높은 설치 실행 타입의 소문내기 입니다.
설치하고 실행을 하게 되면 한번에 최대 1500원의 수익이 발생합니다.
* 정말 엄청나죠? 100명이 설치하면 15만원입니다. *

 

텐핑 고수익을 위한 소문내기 종류 알아보기
텐핑 소문내기 - 참여

 

참여 형태의 소문내기는 정말 단가가 쎈데요.
아무래도 정말 관심이 있는 사람이 아니면 소문내기를 통해 참여할 가능성이 낮다는 단점이 있고, 
유효 승인율 이라는게 있어서 조금은 어려운 소문내기 형태입니다.

 

텐핑 고수익을 위한 소문내기 종류 알아보기
텐핑 소문내기 - 쇼핑

 

제가 제일 관심을 갖고 있는 소문내기 형식인 쇼핑입니다.
이건 계륵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내가 보낸 소문내기 링크를 통해 쇼핑몰이나 기타 결제가 이루어질 경우
결제금액의 퍼센티지(%) 단위로 텐핑 포인트가 누적되기 때문에
정말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수익의 차이가 엄청날 것 같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