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소문내기 텐핑 부업 10일간의 실제 수익, 그리고 현재까지의 내역을 공개 합니다. (업데이트)

알지오™ 2017. 7. 14.

텐핑이라는 소문내기 (애드쉐어링) 앱을 이용한 앱테크를 시험해봤습니다.

큰 힘 들이지 않고 굉장히 짭짤한 부수입을 만들 수도 있겠구나 싶어 시작을 해봤는데요.


열흘 간의 텐핑 활동을 통해 얻어진 제 수익을 공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표는 제가 텐핑을 처음 알게되고 시작한 날짜인 7월 4일 ~ 13일까지 10일간의 일별 수익입니다.

(내용 추가 : 지금은 텐핑 말고 애드픽이란것도 하고 있어서 수입이 배가 됐네요! 관련내용은 맨 아래에 추가)


소문내기 텐핑 부업 10일간의 실제 수익 내역을 공개 합니다.


큰 수익은 아니죠. 당연히 부업이고,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게 아니다 보니 

큰 수익을 바라면 그건 도둑 심보일지도 모르겠네요.

전 하루 1만원이 목표였습니다. 한달 30만원.


텐핑을 통해 수익을 내기 위한 홍보활동의 일환으로 블로그에 관련 글 4개를 게시했습니다.

제가 포스트 하나 만드는데 보통 30분이 평균 이므로 글 4개 작성하는데 

약 120분, 2시간 정도가 소요됐네요. 


시급으로 계산해보면..

아르바이트 최저 시급 6470원으로 계산시 12940원어치 노동을 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그래서 총 얼마 벌였냐? 

이게 제일 궁금하실 겁니다.


소문내기 텐핑 부업 10일간의 실제 수익 내역을 공개 합니다.


10일간 39245원 벌었습니다. ㅜㅠ 하루 평균 3,924.5원 벌은거네요.

구내식당 짠밥값정도 되네요. 나쁘진 않다고 생각합니다.


##################    텐핑 수익 내역 추가   #################

하지만, 꾸준히 하면 돈을 벌수 있어요.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현재까지 꾸준히 하고 있고, 다른걸 겸하느라 텐핑에 많은 시간 투자를 하진 못하지만 아래와 같은 결과가 나옵니다.


2017/07/09 - [IT] - 걷기만 하면 포인트 적립해준다는 캐시워크 2주간 적립캐시 및 사용후기


이런 화면잠금 스크린락 포인트 적립앱은 4천원 벌려면 몇 달 해야 하는데, 

그런거에 비하면 엄청난 초고수익이라고 할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쉽지 않습니다. 

왜냐면 광고단가가 가장 큰건 앱 설치 후 실행하는 형태인데

매번 설치해달라고 카톡으로 보내기도 미안스럽기도 하고, 잘 설치도 안해줍니다.

이런쪽으로 능력이 되는 분들이나 주변 지인이 많으면 수익 내기가 훨씬 편하긴 할꺼에요.


페이스북에 텐핑을 홍보한 결과

페이스북 광고 홍보 약 6회 (많이 안했습니다.) : 클릭율 0% 설치율 0%


좋아요는 많이 눌러주시는데, 링크를 타고 앱을 설치하거나 링크를 클릭해 보시는 분들은 없더라고요.

블로그를 통해서 링크를 설치하거나 앱을 설치하는 분들은 더러 있긴 한데, 극소수 입니다.

(저의 홍보능력이 미천해서 그럴거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분 카카오톡으로 보낸 설치+실행 형태의 텐핑 소문내기에서 수익이 발생했습니다. 그게 단가가 제일 커서 그걸 위주로 카톡을 보내기도 했고요.



저는 끝까지 합니다. ㅋㅋㅋ 어차피 시간 투자를 많이 하는 부업이 아니고, 

무엇보다 다른 어떤 비슷한 것들 보다 수익성이 높기도 하고, 

일단 접근 자체가 카카오톡, 페이스북, 밴드 이다 보니 굉장히 쉽습니다.


< 텐핑 다운로드 바로 가기 >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앱스토어 다운로드




하루 점심값이도 벌어보겟다 하시는 분들은 텐핑을 추천합니다. 

themorzio@gmail.com 님을 선배로 등록하고 고수 혜택을 체험하세요. 



(내용 추가 : 지금은 텐핑 말고 애드픽이란것도 하고 있어서 수입이 배가 됐네요! 관련내용은 맨 아래에 추가)

2017/11/29 - [돈이되는정보] - 애드픽이라는 부업을 하고있는데 용돈으로 쓸만큼 수입이 나옵니다. 짭짤하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