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편의점 도시락이 인기죠? 나만의 냉장고로 먹고싶은 도시락 놓치지 않을꺼에요.

알지오™ 2017. 7. 16.

요즘 편의점 도시락이 저렴한 가격에 다채로운 밑반찬과 찬종류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도시락 매출이 급증했다고 하죠?

편의점 도시락이 건강에 안좋다고 하는데,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거 중에 건강에 좋은건 뭐가 있습니까?

뭐든 지나치면 안좋은거죠. 가끔 이용하면 괜찮아요.


편의점 도시락이 인기죠? 나만의 냉장고로 먹고싶은 도시락 놓치지 않을꺼에요.


GS25 인기 도시락중 하나인 바싹 고추장 불고기 도시락입니다.

가끔 편의점에가면 도시락 사러 갔다가 맘에 드는 도시락이 다 판매되어

차선택을 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겠죠?


나는 내가 고른, 내가 먹고 싶은 도시락을 먹고 싶을 때

매진 될 걱정없이 드시고 싶다면 그때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이용해서

편의점 도시락을 예약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도시락을 예약 주문하게 되면 내가 지정한 GS25 편의점으로 배달이 되므로 주문한 뒤에 그냥 찾아가면 됩니다.


편의점 도시락이 인기죠? 나만의 냉장고로 먹고싶은 도시락 놓치지 않을꺼에요.


반찬종류두 많고 양도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편의점 도시락은 꽤 괜찮은 가성비를 갖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나만의 냉장고 앱을 다운로드 한 후에, 실행해서 도시락 예약주문 메뉴로 들어가면

중간쯤에 예약주문하기와 Pick 점포선택 버튼이 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이 인기죠? 나만의 냉장고로 먹고싶은 도시락 놓치지 않을꺼에요.


먼저 Pick 점포선택을 눌러 예약 주문할 도시락이 도착할 편의점을 지정해 주고,

도시락 종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편의점 도시락이 인기죠? 나만의 냉장고로 먹고싶은 도시락 놓치지 않을꺼에요.


등심돈까스 도시락도 있고, 알리오올리오스 스파게티 도시락도 있네요.

4천원대의 가격으로 간단하기 한끼 떼울때는 도시락도 괜찮습니다.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