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자동차 타이어 구매 및 무료 장착 까지 한번에 하는 최저가 상품 발견

알지오™ 2017. 7. 18.

타이어 교체 시기가 다가오신 분들은 저렴하게 타이어 구매 및 장착 하시라고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


자동차 타이어 구매 및 무료 장착 까지 한번에 하는 최저가 상품 발견


타이어를 교체해야될 시점이 와서 최저가 검색좀 해봤습니다.


(최저가라고 장담은 못드리나, 제가 검색한 것 중에서는 최적이네요.)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 전국 무료 장착까지 가능한

지마켓 슈퍼딜 상품입니다.


가격이 굉장히 저렴하네요.


카센터에서 17인치 타이어 한짝에 12만원, 15만원 부르던걸

인터넷으로 주문하니 8만원에 가능하네요. 


(타이어 모델을 낮은 등급으로 하면 더 싸게도 가능합니다.)


인터넷으로 타이어 주문 안해보신 분들은 


해당 지마켓 안에 설명이 잘 되어 있으니 살펴 보시고


타이어 사이즈만 잘 확인하고 원하는 타이어 선택 하셔서 주문하시면 아주 간편합니다.


1. 집에서 가까운 타이어 장착점 선택

2. 타이어 제조사 선택

3. 타이어 종류 선택

4. 타이어 사이즈 선택


이렇게 간단한 절차로 주문 하시고, 

해피콜 받으신 후에 집에서 가까운 장착점에 방문 하셔서 무료 장착 하면 

타이어 교체가 끝나는 거죠.


얼마나 심플하고 간단합니까. 

예전엔 타이어 신발보다 싼 곳 가면 좀 저렴하긴 했어도

역시 인터넷이 가장 저렴하네요.


저는 판매자와 아무런 관계가 없고, 오늘 저도 구매했어요. 타이어 4개. ㅜㅠ

그냥 소비자에요.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769057169


전국 무료배송 + 무료장착(기본탈부착 + 휠밸런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