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공유

추억의 싸이월드가 컴백했네요. Cyworld Again! 새로움이 가득합니다.

알지오™ 2017. 7. 19.


그시절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며 도토리를 사재끼게 만들었던 싸이월드가

컴백했네요. 싸이월드, 어게인!


추억의 싸이월드가 컴백했네요. Cyworld Again! 새로움이 가득합니다.


네이트에서 싸이월드 서비스를 정지하고 그냥 그대로 그렇게 사라져 버리나 했었는데

다시 더 다양한 모습으로, 

모바일에서도 아기자기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워 졌습니다.


이미 다운로드 수가 천만을 넘었네요. 저만 몰랐던걸까요?

하지만 조금 늦은 감은 있습니다. 페이스북을 따라잡을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새로워진 기능에 대해 한번 알아 봅시다.


추억의 싸이월드가 컴백했네요. Cyworld Again! 새로움이 가득합니다.


미니미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도토리 사재기의 주범 미니미.

건재합니다~


추억의 싸이월드가 컴백했네요. Cyworld Again! 새로움이 가득합니다.


그룹 채팅방을 이용한 페이스채팅 기능도 있네요.


추억의 싸이월드가 컴백했네요. Cyworld Again! 새로움이 가득합니다.


요즘 대세인 라이브 방송이 가능합니다.

추억을 간직하게 해준 싸이월드, 다시 돌아와서 기쁘네요.

건투를 빌어봅니다.

싸이월드 어게인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싸이월드 PC 버전 바로가기 클릭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