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깨과자? 깨강정? 아무튼 열라 빠삭하고 맛있는 세서미 틴스

알지오™ 2017. 10. 27.

세서미 틴스(SESAME THINS) 라는 수입 과자인데, 

콜레스테롤도 없고, 글루텐도 없는 건강한 과자입니다.


글루텐은 단백질 성분인데, 밀 알러지나 글루텐 과민증이 있으신 분들은 글루텐프리 제품을 드셔야합니다.


깨과자? 깨강정? 아무튼 열라 빠삭하고 맛있는 세서미 틴스


생긴건 이렇게 우리나라 깨강정 비슷하게 생겼는데 개별 포장 한개에

과자 4조각씩 들어있어오. 깨가정처럼 두껍지 않고 먹기 좋게 

얇게 되어 있어서 간편하게 먹기 편하게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물론 제일 중요한건 맛이겠지요?

제가 회사사람들도 한개씩 가져다 맛보라고 드렸는데, 

전부 맛있다고 했습니다.

바삭하니, 식감도 좋고 깨의 고소함이 느껴져서 맛있더라고요.


깨과자? 깨강정? 아무튼 열라 빠삭하고 맛있는 세서미 틴스


세서미 틴스의 겉면 포장인데요, 글루텐프리 이면서,  색소나 향도 첨가하지 않았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한봉지 4개들이 개별포장 36개가 들어있고, 1.26kg 들이 한박스라

들어보면 생각외로 정말 묵직합니다. 묵직해서 기분도 좋아요. 먹을게 많으니까. ㅋㅋ


깨과자? 깨강정? 아무튼 열라 빠삭하고 맛있는 세서미 틴스


포장 박스안에 빼곡하게 들어있습니다.


깨과자? 깨강정? 아무튼 열라 빠삭하고 맛있는 세서미 틴스


원산지는 폴란드이니까, 폴란드 수입과자 인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구입처는 코스트코이고, 맛있어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