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고급스러운 꽃집 판교 플라워 스튜디오 윈느, 플라워 클래스도 있어요.

알지오™ 2017. 12. 6.

오늘은 특별한 날이라 꽃이 필요해서 알아보던 중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서판교)에 위치한 플라워 스튜디오 윈느에 다녀왔습니다.


고급스러운 꽃집 판교 플라워 스튜디오 윈느, 꽃꽃이 클래스도 있어요.


인스타 그램에서 보고 찾아갔는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꽃들도 정말 예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또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시네요.


저는 와이프에게 선물해줄 꽃 다발을 하나 주문 했습니다.

(절대로 절대로 꽃다발을 선물해야만 하는 특별한 잘못을 한 것 아니에요, 믿어주세요 ^^;)


고급스러운 꽃집 판교 플라워 스튜디오 윈느, 플라워 클래스도 있어요.


블랙뷰티와 리시안셔스로 만들어진 꽃다발인데 정말 이쁘죠?

이 정도면 뭐~ 칭찬좀 받겠죠?

벌써부터 칭찬 받을 생각에 어깨춤이 절로 나오네요.


고급스러운 꽃집 판교 플라워 스튜디오 윈느, 플라워 클래스도 있어요.


꽃바구니도 정말 이쁘더라고요. (저는 잘못한게 없기에 꽃다발만 샀어요 ㅋ)


플라워 스튜디오 윈느에서는 플라워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원데이 클래스 라고 해서 한번 꽃꾸미기, 즉 플로리스트가 된것 처럼 해워보는 강좌라고 하네요.

저도 와이프를 좀 보내서 배우게 하고 싶네요.

그래야 집안이 좀 우아하고 아름 답게 꾸며질거 같은데...


이거는 인스타그램에서 제가 캡쳐해온 판교 플라워 스튜디오 윈느 사장님 인스타그램입니다.


고급스러운 꽃집 판교 플라워 스튜디오 윈느, 플라워 클래스도 있어요.


판교동 부근에 사시는 분이나 관심있으신 분들은 

윈느 연락처로 클래스나 꽃다발 관련 문의 해보시거나

인스타그램으로 한번 구경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급스러운 꽃집 판교 플라워 스튜디오 윈느, 플라워 클래스도 있어요.

서판교에 위치한 플라워스튜디오 윈느는 성남시 판교도서관과 예봄교회(한림풀에버 9단지 아파트)쪽에서 가까워요.

윈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586-6 판교공원 바로 앞

주문 전화 : 031-707-7334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