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나를 감동시킨 강남 논현동 스타즈살롱 디자이너쌤 감사합니다.

알지오™ 2018. 3. 29.



저는 원래 미용실을 뜨문뜨문 다니기는 하지만 이상하게 저는 단골이라고 생각하는데


미용실에서는 저를 모르더라고요.(존재감 제로..ㅜㅠ)


뭐 그건 사실 중요한건 아니고 일전에 강남에서 제일 저렴한 미용실을 찾아서

리뷰를 한번 하기도 했었는데요.


2017/01/21 - [인생실전팁 & 생활의지혜] - 논현동 남자 머리 전문 헤어샵 M Plus 저렴해서 좋고, 고급져서 좋고.


이제는 저렴한것 보다는 나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아주는 디자이너 선생님을 찾은것 같습니다.


그곳은 바로 여기, 논현 스타즈살롱입니다.


나를 감동시킨 강남 논현동 스타즈살롱 디자이너쌤 감사합니다.

(논현 스타즈살롱 홈페이지 : http://www.starssalon.co.kr)


펌할때 쿠폰으로 이용가능해서 가끔(아주 가끔) 가던 논현동 스타즈살롱인데 이번에 갖다가 


남자 헤어디자이너신 강경묵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대해 주시고 헤어스타일도 만족스럽게 만들어주셔서 


단골로 확정! (엠플러스는 미안해요..)


나를 감동시킨 강남 논현동 스타즈살롱 디자이너쌤 감사합니다.


이거는 제가 펌 할때 직접 찍은 스타즈살롱 내부 사진인데..

사진을 발로 찍어서 죄송합니다. ㅋㅋ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 성격이라 그냥그냥 펌할때 주변에 사람 없을 때 찍어서..


아무튼, 너무 친절하신 강경묵 디자이너님 머리 꼼꼼하게 이쁘게 해주셔서 만족스럽니다.


강남에 있는 뷰티 살롱이라, 헤어, 메이크업등을 함께 하고 있는 샵이에요.

프로필 사진 찍는 분들도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주말 낮 시간대에는 손님이 적어서 한적하고, 그 외에는 손님이 많네요.


나를 감동시킨 강남 논현동 스타즈살롱 디자이너쌤 감사합니다.


강남 YMCA 인근에 있고,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229-26번지 1층입니다.

주차도 가능해요~


논현 스타즈살롱(Stars Salon) 원장님이 아시아태평양 세계미용대회 조직위원회 준비 부위원장 이은미님이시네요!

예약 및 이용문의는 010-8961-8209로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강경묵 디자이너님 친절하셔서 강력추천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