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공유

KT에도 데이터 보내기 기능이 생겼습니다! SKT 데이터 쪼르기 부럽지않네요

알지오™ 2018. 8. 29.

드디어 KT에도 SKT의 데이터 쪼르기 기능처럼 LTE 데이터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생겼네요!

저처럼 무한데이터 요금제가 아닌 분들께는 가뭄에 단비 내리는 것처럼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T에도 데이터 보내기 기능이 생겼습니다! SKT 데이터 쪼르기 부럽지않네요

 

 

바로 Y데이터박스 라고 하는 데이터 주고받기 앱이 개발되었습니다.

 

이제 KT도 데이터 주고 받기 된다고!

그리고 또 하나! 앱을 설치하고 가입하면 바로 가입 축하의 의미로 무료 데이터 500MB를 줍니다.

설치를 안할 수가 없네요.

저도 KT 사용자라 바로 가입하고 무료 데이터 500메가르 선물로 받았습니다.

왜 이제서야 나온거니!!

 

KT에도 데이터 보내기 기능이 생겼습니다! SKT 데이터 쪼르기 부럽지않네요

 

짜잔! 500MB를 보너스로! 

Y데이터박스 고맙습니다. KT도 고맙습니다.

부족한 데이터 이제 조금은 자유롭게 친구와 지인들에게 조금씩 달라고 쪼르기 들어가야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다 지원하네요.

 

플레이 구글 : 'Y데이터박스' 바로가기

 

앱스토어 : Y데이터박스 바로가기

 

♡ 여러분의 공감이 빅에너지에게 에너지원입니다. 공감, 좋아요 부탁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