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노트7 사전예약 사이트별 대박 사은품 비교 및 좌표 정리 및 할인 받는 방법-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업데이트

알지오™ 2016. 8. 5.


2016년 8월 17일 내용 추가 합니다.

현재 사이트별로 사전예약이 종료되거나 사전예약 초기와 사은품이 달라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아마도 사은품 물량이 다 소진 되어서 그런것 같네요.

저도 사전예약을 한군데서 진행을 하고 더이상 진행할 이유가 없다보니 변화가 있는지 없는지 정확하게 알지를 못합니다.

블로그 포스팅의 내용을 참고하되 변경된 내용이 있으니 반드시 확인하세요.

(사이트마다 노트7 블루코랄 색상은 없답니다. 삼성전자측에서 블루코랄 색상은 물량이 딸리나봅니다. 블루코랄 주문하신 분들 

 노트7 수령 못하셔서 원성이 자자합니다.)


현재 사전예약이 진행중인 사이트는 엠엔프라이스 밖에 없습니다. 

포스팅 중간에 엠엔프라이스 내용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정!! 엠엔프라이스에 SK 미니빔이 추가 되었습니다. 오예!! 빙고!!!

근데 나는 집에 미니빔이 있는데...쩝...


노트7 사전예약 사이트별 사은품 비교 및 좌표 정리 및 할인 받는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드디어 오늘 자정부터 삼성 갤럭시노트의 차기작인 갤럭시노트7의 사전예약이 정식으로 오픈됩니다.

이미 일부 사이트에서는 사전예약을 접수하고 있습니다.

저도 사전예약으로 노트7을 구매할 거라 하나하나 살펴보면서 

사전예약 사이트별 사은품 비교 및 좌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수시로 사전예약 상황을 살펴보면서 포스트를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처럼 사전예약을 진행하실 분들은 아래 사이트들 참고하셔서 필요한 사은품 챙기시고

하나라도 더 챙겨서 싸게 구입하시면 좋겠습니다.

기기변경이랑 번호이동이랑 혜택이 다를 수 있으므로 꼭 꼼꼼히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삼성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사이트별 사은품 비교를 해봤습니다.

사은품 종류가 많고, 사이트별로 상이하다 보니 정리가 쉽진 않네요. 

참고하셔서 최대한 저렴하게 많은 사은품을 받으시고 사전예약을 진행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어핏2와 삼성페이 이벤트몰 10만원 할인쿠폰, 액정 파손 교체 비용 50% 지원 쿠폰등은

사전예약자 전원에서 삼성에서 제공하는 선물입니다. 

일부 사이트들이 마치 자기네 사이트에서만 주는 것처럼 홍보하는 꼴을 보니 

조금 얍삽해 보이기도 합니다.


.



호갱님 우리호갱님 <-- 클릭하세요. 사전예약이 종료된것 같습니다. 직접 확인해 보세요.

1) LP-08 블루투스 사운드바를 줍니다.

2) 인텍스에어쇼파를 줍니다.

3) 스포츠액션캠을 줍니다.

4) 샌디스크32G USB를 줍니다.


티플 <-- 클릭하세요. 여기도 종료된것 같습니다. 직접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1) SK 스마트빔을 줍니다.

2) LG 포켓포토3를 줍니다.

3) 삼성 Level U (블루투스 이어폰)를 줍니다.


셋 중 택2 (번호이동), 기기변경은 택1  / 사전예약 종료 후 사은품은 변경된듯합니다. 번호이동도 택 1

(기타 액정보호필름, 케이스 제공)


* 개인적으로는 티플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만, 티플에서 제공하는 제품들은

  제가 갖고 있는 물건들이라... 안타깝네요..

     티플은 예약방식이 독특하네요. 가입신청서를 다운받아서, 출력하고 신청서 작성해서 등기우편으로

     티플측으로 보내야 한다니...이런 방식은 처음이네요. 저라면 귀찮아서라도 안하겠네요.

     (티플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자한테서 들은 내용입니다.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가입신청서 프린트 한 이후에 스캔해서 첨부파일로 티플측으로 보내는 형태로 다시 바뀌고 있는것 같습니다.)




엠엔프라이스 <-- 클릭.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종료되었습니다.

     1) 아날로그TV거치대 (아무짝에도 쓸모없을거 같습니다. 물론 제기준입니다.)

2) 노트7 프리미엄박스 (보조배터리 4000mAh), 곡면 액정필름, 젤리케이스를 줍니다.

3) 70여종 사은품을 선택할수 있는 Gift 포인트를 준다는데 쓸모가 있나 모르겠습니다.

         (포인트를 얼마주는지도 안나와 있습니다. 포인트는 사전예약 마감일에나 정확하게 정해질것 같습니다만 

          대충 다른 휴대폰들 보니 약 30000포인트 정도로 책정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추측입니다.)


------- 포스팅 이후에 내용을 추가합니다. 엔엔프라이스 사은품 내용입니다. ----------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사은품 종류가 총망라가 되어 있네요.

종류가 제일 많은것 같습니다. 사은품의 질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여기저기서 뿌리는 사은품들이 대부분은

앰엔프라이스에 있고, SK 미니빔은 없네요. 아쉽습니다.  SK 미니빔이 사은품 추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포인트 얼마 주는지 확인 되면 엠엔프라이스에서 구매를 할 것같습니다.


             엠엔프라이스 한번더 내용 추가합니다.(빨간글씨는 엠엔프라이스에 해당 하는 내용입니다.)

             노트7 구매시 기프트포인트는 28000이고  (SKT로 번호이동의 경우입니다. 통신사별로 다르진 않을걸로 보이는데 확인은 해보세요)

             SK 미니빔 프로젝터의 사은품 포인트 가격은 25000입니다. 

            티플에서 주는  LG 포켓프린터의 경우 20000입니다.    

        남는 8000포인트로 이러저러한 자질구래한것들 사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SK 멀티 USB 충전기 선택했습니다.

        (포인트에 따라 빔이 필요없으면 1TB 외장하드나 듀얼 OS 태블릿도 선택할 수 있는데

         늑대와여우컴퓨터의 듀얼 OS 태블릿은 A/S가 그지같다는 소문이 너무 많아서 저는 사은품으로 선택 안했습니다.)

        사전예약 이후에 실제 가입신청서 작성하신 분들은 17일 부터 순차적으로 택배가 발송되고 19일 부터 개통된다고 합니다.

        빠른분은 18일에 노트7 택배 수령을 하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저도 그렇기를 바래봅니다. )


        저는 SKT로 번호이동 해서 기프트포인트 28000 받았는데, 리플에 25000포인트로 받았다는 분이 계셔서 추가합니다.

        잘 확인해보고 하시기 바랍니다.




오라이버스폰 까페 <-- 클릭하시고 살펴보세요.

1) 스페셜 1종(번호이동만 해당됩니다. 7인치 태블릿인 뮤패드, 빔 프로젝터, 샤오미홈카메라, 외장하드1테라 등에서 택 1 입니다.)

2) 프리미엄 3종 택일입니다.(VR BOX, 샤오미 정품 10000mAh, 샤오미밴드, 블루투스스피커등에서 택 3입니다.)



지마켓1 <-- 클릭하세요.

지마켓2 <-- 클릭하세요.


지마켓은 사은품이 기본적으로 좀 잡다한 것들이 많네요.  한번씩 둘러보고 결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1) 프리미엄 2종 택일 (이런저런 쓸만한 것들이 좀 있네요. 블루투스 넥밴드, VR BOX 3D 등,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키보드등, 샤오미 미밴드등등)

2) 기본 9종

3) 스페셜선택 5종   


T월드다이렉트

1) 전용 케이스와배터리팩을 줍니다.

2) 64GB SD카드을 줍니다.

3) 범퍼케이스와 USB-C타입 케이블을 줍니다.

4) 무선충전패드을 줍니다.

위의 4가지 사은품 패키지 중 하나를 사전 구매자들에게 택일 하여 제공한다고 합니다. (결론은 하나만 준다네요)


요즘 스마트폰은 이런저런 부가 옵션이나, 기기변경, 번호이동등에 따라 혜택이 다르니 꼭 

꼼꼼히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SKT는 T삼성카드2 V2 카드로 단말기 장기할부 결제시 15000원에서 20000원 결제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대신에 연회비가 2만원 정도 하는군요.

매달 결제일에 할인 받고 연회비 2만원이면 믿지는 장사는 아니네요.

대신에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이런 조건은 붙는거 같습니다.


KT의 경우에도 같은 방식의 할인카드가 있는것 같네요.

LGT는 할인카드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는 LGT는 번호이동을 할 생각이 없어서...

따로 알아보지는 않았습니다.


PS. 질문하시는 분들이 많아 알려드립니다.

     저는 번호이동이며, 기변에 대해서는 사은품이 보통은 줄어든다라고 알고 있으며, 

     기변의 정확한 혜택은 모릅니다. 


    8월 16일 화요일 오후 1시 30분에 갤럭시노트7 택배수령했습니다. 오예~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