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고소한 곱창과 대창이 땡기는 날엔 목동 오목교 황소곱창

알지오™ 2017. 1. 14.

고소한 곱창, 그리고 더욱 더 고소한 대창을 저는 매우 좋아하는 편입니다.
원래 저의 고향인 경기도 성남에도 20년가까이된 황소곱창집이 단골인데
서울로 이사오게 되면서 단골집에 못간지가 한참되었네요.

 

이번에 회사 동료분들과 회식겸해서 목동 오목교에 있는 황소곱창에서
곱창과 대창을 실컷 먹고 왔습니다.

 

고소한 곱창과 대창이 땡기는 날엔 목동 오목교 황소곱창
목동역 황소곱창

 

목동 현대백화점 맞은편에 위치한 황소곱창 목동점.

 

고소한 곱창과 대창이 땡기는 날엔 목동 오목교 황소곱창
곱창구이 기본 상차림

 

기본 테이블 셋팅입니다. 
어느 곱창집에서나 기본으로 나오는 간, 그리고 천엽입니다.
싱싱한 간은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간과 천엽을 안드시는 분들도 계신데,
간은 눈 시력에 좋다고 들어서, 저는 남김없이 먹는 편입니다.
천엽은 뭐 보통 걸레같다고들 표현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도 딱히 좋아하지는 않는 편이지만, 아예 입에 안대고 그렇지는 않습니다.

 

고소한 곱창과 대창이 땡기는 날엔 목동 오목교 황소곱창
곱창구이 위의 콩나물과 부추

 

기름이 꽉 차있는 대창구이입니다.
목동 오목교의 황소곱창은 특이하게 곱창에 콩나물이 함께 올라가더군요.
제가 단골이던 성남의 황소곱창에서는 콩나물은 못봤었고, 
대부분의 곱창집에서 콩나물이 얹어져 나오는건 못봤던것 같아서 인상에 남았습니다.

 

고소한 곱창과 대창이 땡기는 날엔 목동 오목교 황소곱창
소곱창 모듬 구이 추가

 

모듬곱창입니다. 
마찬가지로 부추와 콩나물이 얹어져서 함께 나오고
모듬곱창이라 곱창, 염통, 막창등이 함께 섞여서 나옵니다.
곱이 꽉찬 곱창과, 기름기 풍부한 대창의 고소함을 다시 느끼고 싶네요.

 

 

목동 오목교 황소곱창 주소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406-25
전화번호 : 02-2643-6790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