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공유/리뷰

꿈해몽 앱 좋은게 있어서 추천해드립니다. 상세하게 잘 해몽해주네요. 검색도 쉽고요

알지오™ 2017. 3. 27.


꿈해몽 앱을 추천해 드립니다.

저는 별로 꿈을 안꾸는데, 

갑자기 너무나 충격적인 내용의 꿈을 꾸어서

도저히 꿈풀이를 해보지 않고서는 마음이 불안하여 못버티겠더라고요.


꿈해몽 앱 좋은게 있어서 추천해드립니다. 상세하게 잘 해몽해주네요. 검색도 쉽고요


상세한 꿈해몽, 전통 꿈해몽이라는 무료 꿈해몽 앱입니다.

심리테스트와 더불어 손금, 관상, 띠별 운세, 별자리 운세등도 무료로 가능합니다.


꿈해몽 앱 좋은게 있어서 추천해드립니다. 상세하게 잘 해몽해주네요. 검색도 쉽고요


사주, 궁합, 타로 등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는 것들도 있습니다만,

간단하게 꿈해몽이나 손금등 볼 때 유용하게 볼 수 있습니다.


.



미신이라고 치부할 수 있겠지만, 그래도 가끔씩 재미로 보면 나쁘지 않겠죠?


꿈해몽 앱 좋은게 있어서 추천해드립니다. 상세하게 잘 해몽해주네요. 검색도 쉽고요


이 앱을 추천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바로 이 꿈해몽을 찾을 때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검색기능때문입니다.


키워드만 잘 맞춰서 검색을 하면 꿈풀이를 바로 찾아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검색하기가 쉽지 않으면 아무래도 꿈풀이 하는데 굉장히 귀찮아 지더라고요.


꿈해몽 앱 좋은게 있어서 추천해드립니다. 상세하게 잘 해몽해주네요. 검색도 쉽고요


광고도 없고, 상세하게 무료로 꿈해몽을 해주니 더더욱이 추천을 안할 수가 없네요.


꿈해몽 앱 좋은게 있어서 추천해드립니다. 상세하게 잘 해몽해주네요. 검색도 쉽고요


꿈의 종류별로 찾기 쉽게끔 분류도 잘 되어 있는 앱입니다.


꿈해몽 앱 좋은게 있어서 추천해드립니다. 상세하게 잘 해몽해주네요. 검색도 쉽고요


제가 꾼 꿈의 해석 결과입니다.

꿈을 꾸었는데, 제가 감히 아버지와 다투다가 

화를 못참고 아버지를 때리는 꿈을 꾸어 폐륜아가 된듯 하여, 

너무 기분이 나쁘고 혹시 길몽이 아닌 흉몽이 아닐까 싶어

꿈해몽을 해보려고 찾다가 발견한 어플입니다.


다행이도 길몽이였습니다. 

(꿈은 현실과 반대라고 하더니 꿈해몽 결과도 좋게 나왔고, 실제로도 큰 문제가 없어서 다행이였네요.)


'무료꿈해몽 (광고없음)' 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yantech.dreamfree


필요하실때, 재미로 한번씩 해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