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나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출연 LA저택 짱 좋네요. 망고도 귀엽고.

알지오™ 2016. 12. 17.

다니엘 헤니가 나혼자 산다에 출연했네요.

2005년도에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데뷔를 했었는데

벌써 시간이 꽤 흘렀습니다.

정말 잘 생긴 배우라서 인기가 엄청 많았었는데 한동안 뜸 하더니

미국에서 드라마 촬영을 하고 있었네요.

CBS 크리미널마인드 촬영때문에 LA에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출연 LA저택 짱 좋네요. 망고도 귀엽고.


잘 생긴 외모와 훤칠한 키 덕분에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서있기만 해도 멋있긴 합니다.

같은 남자로써 부럽네요. ㅋ


.



나혼자 산다 방송 당시, 

다니엘 헤니의 한컷 한컷이 화보 같았다고 합니다.


나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출연 LA저택 짱 좋네요. 망고도 귀엽고.


풀장이 딸린 집. 마치 풀빌라 같군요.

저도 저런집에 살고싶습니다.


나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출연 LA저택 짱 좋네요. 망고도 귀엽고.


욕실도 인테리어가 잘되어 있어서 깔끔하면서 넓네요.


나혼자 산다 다니엘 헤니 출연 LA저택 짱 좋네요. 망고도 귀엽고.


망고라고 하는 다니엘 헤니가 키우는 반려견입니다.

견종은 골든리트리버.

골든리트리버는 3대 천사견으로 선정되기도 했는데

참을성이 강하고 온순하다고 하네요.

다니엘 헤니는 예전 인터뷰에서 

결혼은 망고랑 했다고 할 정도로 반려견에 대한 사랑이 깊은거 같습니다.

다니엘 헤니의 싱글라이프가 부럽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