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너무신기한 날개짓 하는 종이비행기 접는 방법 그리고 기록보유 비행기

알지오™ 2021. 5. 30.

어렸을때 종이비행기 한번씩 접어보셨을거에요.
친구들과 누가 더 멀리 종이비행기를 날리나 시합도 해보셨을 테고, 어린 아이를 키우고 계신 엄마 아빠라면
아이들에게도 종이비행기를 함께 만들기도 해보셨을테구요.

 

종이비행기 접기

 

날개를 펄럭이며 나르는 종이비행기 접기

일반적으로 만드는 종이비행기접는법과 크게 다르지는 않고 조금은 더 여러번 종이를 접긴하는데, 참 신기합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한번 접어보세요.

 

 

날씨 좋을 때 야외에서 날려보면 좋을것 같아요.
종이비해기가 살아움직이는 것 처럼 날개를 펄럭이다니, 생동감이 넘치는 종이비행기의 비행모습을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어떻게 저렇게 살아 있는것처럼 날개라 펄럭이는지 그저 신기하네요.

 

 

다양한 종이비행기 접기 방법

날개를 펄럭이는 종이비행기 만드는법을 알아봤는데요.
종이비행기를 접는 방식에 따라 멀리날리기용과 오래 떠있기용이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종이비행기를 만들어 날려보면 재밌을것 같네요.

 

무려 69m를 날아가는 종이비행기도 있다네요. 정말 멀리날아가네요. 

 

멀리날리기 세계기록 보유 종이비행기 기종

멀리 나는 종이비행기 세계기록

 

멀리나는 비행기 접기방식을 배우셨다면 이번에는 오랫동안 공중에 체류해 있는 시간이 긴 종이접기 방법도 배워보세요.

 

 

종이비행기 오래날리기 기네스 기록 보유 켄 블랙번 비행기

 

오래날리기 기네스기록 보유 종이비행기

 

멀리날리고, 오래날리고~ 재미있고 다양한 종이접기방법으로 비행기를 만들어서 날리다 보면 아이들이
파일럿이 되고 싶다고 할지도 모르겠네요.
종이한장으로 재밌는 놀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방식의 종이접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직접 만들어보세요~

 

종이비행기 종류도 다양해서 장거리비행기, 고공비행기등 여러가지 종류로 만들어 날려보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