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믿을 수 있는 수입 헬스 단백질 보충제 구매 사이트 - SPEEDNS

알지오™ 2017. 2. 4.

몸매 관리를 위해 헬스나 다이어트를 어느정도 하다보면

보충제의 필요성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살을 찌우고 근육을 크게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필요하기 때문이고,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도 역시나 영양분이 필요하죠.

일반적인 아침, 점심, 저녁 식사만으로는 충분한 영양공급을 할 수가 없습니다.

 

믿을 수 있는 수입 헬스 단백질 보충제 구매 사이트 - SPEEDNS

 

그래서 식사외에도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보충하기 위해서

일반적으로 보충제라고 부르는 단백질 또는 탄수화물 보충제를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참고로 제가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 스피드엔에스와 저는 판매자와 소비자의 관계일뿐 입니다.

SPEEDNS 에는 추천인 제도가 있는데 cmbkhero 써주시면 저도 1000원 할인 되고, 

여러분도 1000원 즉시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ㅋ )

 

 

추천인 아이디 없으신 분도 cmbkhero 입력해서 해주세요~

 

제가 소개해 드리는 SPEEDNS라는 사이트는 제가 본격적으로 헬스를 하기 시작했던

때부터 존재했던 사이트라 굉장히 오래된 보충제 전문 판매사이트 입니다. 

(2002년 부터 운영되어온 사이트네요.)

 

스피드엔에스 https://www.speedns.co.kr 링크

 

믿을 수 있는 수입 헬스 단백질 보충제 구매 사이트 - SPEEDNS

 

국산 헬스 보충제의 경우는 지마켓이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지만, 

저는 국산 보충제를 개인적으로 선호하지 않습니다.

일단 국산은 맛이 없어서..

 

믿을 수 있는 수입 헬스 단백질 보충제 구매 사이트 - SPEEDNS

 

저는 살을 찌우는게 목적이기 때문에 게이너를 구매했습니다.

(얼마전에 아이디를 바꿔서 그렇지 저는 쭈욱 이용해온 사이트에요)

 

간단하게 사용법을 설명해 드리자면 사이트에서 자신의 목적, 

즉 살을 찌우실 분들은 체중증가 메뉴에서 보충제를 고르시고, 

다이어트나 근육 발달이 목적인 분들은 근육발달 메뉴에서 보충제를 고르시면 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보충제를 고를 때, 탄수화물이 없거나 조금 들어가는걸 드셔야되요.

 

* 매스, 게이너등은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혼합되어 있어서 살을 찌울때 좋고, 

* 웨이, 프로틴 등은 주요성분이 단백질 위주입니다.

 

2019.08.14 - 카니버(CANIVOR) 라는 카제인 단백질 보충제를 구매했네요.

카제인 단백질은 느린 흡수의 단백질이라고 하고, 카니버 보충제는 소고기에서 추출한 단백질입니다.

보통의 보충제에 사용되는 단백질은 대두유청 등에서 추출하는건데 소고기라고해서 특별해보여서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간편먹거리] - 색다른 소고기 단백질 보충제 카니버

 

색다른 소고기 단백질 보충제 카니버

약 5년간 헬스를 하지 않고, 육아에 전념하다가 다시 헬스를 시작했습니다. 더이상 운동을 하지 않으면 단명할 수 있겠구나 싶어서 헬스를 다시 시작했고, 이왕 시작하는거 제대로 한번 다시 젊었을 때의 멋진 근..

bigenergy.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