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선물용으로도 좋은 건강 기능 보조 식품 - 홍삼과 오메가3를 한번에~ 한독약품 홍오메가3

알지오™ 2016. 12. 19.

마누라가 코스트코에서 장을 보면서

이것저것 참 많이도 사왔습니다.

덕분에 이것저것 먹어보지 못했던 것들 많이 먹어보고 있네요.


요즘 연말이라 회사 일도 바쁘고, 친구들, 지인들과 송년회 하느라 몸도 피곤한데

건강 챙기라고 건강 보조식품도 사다 주니 좋긴 하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은 건강 보조 식품 홍삼오메가3


일반적으로 몸에 좋다고 잘 알려진 6년근 홍삼과 오메가3가 결합된 상품입니다.

코스트코에서 약 3만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다고 하니 

지인들 선물로 챙겨주기에도 부담없는 가격인것 같습니다.


.



홍삼의 효능은 사포닌이 함유되어 있어서 원기 회복과 면역력 증강, 자양 강장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 포장에도 써있네요. 면역력증진, 피로개선, 혈소판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개선, 항산화에 도움준다고.


오메가3는 혈액순환과 눈의 피로와 시력저하를 예방한다고 하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은 건강 보조 식품 홍삼오메가3


1일에 2번, 1회에 2캡슐씩 먹으라고 되어 있네요.

하루 한번만 먹으면 더 편한데말이죠. 보통 건강기능보조식품 사다놓고 먹다보면

처음엔 잘 먹다가 나중에 소홀해져서 잘 안먹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ㅋ.


그래도 한독약품 NatureSet의 홍삼오메가3는 

홍삼과 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으니까 덜 귀찮고 한방에 먹을 수 있으니 좋긴 하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은 건강 보조 식품 홍삼오메가3


6개씩 낱개 포장이 되어 있네요. 

일부는 챙겨다 회사에 갖다 놓고 챙겨 먹어야 겠습니다.

아무래도 눈에 잘 보여야 안까먹고 잘 챙겨먹을테니 말이죠.


나이가 드니 여기저기 몸이 허해지는지 건강식품도 스스로 챙겨먹게 되네요.

건강에도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