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요즘 뜬 다는 왕새우 만두, 새우가 얼마나 들었나 분해해 보았습니다.

알지오™ 2017. 1. 8.


저도 새우를 좋아하는 편이라 

동원에서 왕새우 만두를 출시한다고 해서 기대가 컸습니다.

왕새우 만두라, 새우맛이 강하게 난다면 맛있겠구나 하고 말입니다.


요즘 뜬 다는 왕새우 만두, 새우가 얼마나 들었나 분해해 보았습니다.


동원 개성 탱글탱글한 통사 왕새우 만두는 통살 새우와 국내산 새 야채로 만들었다고 하니

새우를 씹을 때의 식감을 기대해도 좋겠구나 하고 생각했죠.


.



새우에 콜레스테롤이 많다고는 하나,

너무 많이 먹는 것도 아니니 뭐 특별히 걱정하지 않아도 되고,

만두는 채소와 고기 등이 속재료로 들어 있다보니

아이들에게 반찬으로도 먹이고, 간식을도 먹이기도 합니다.


요즘 뜬 다는 왕새우 만두, 새우가 얼마나 들었나 분해해 보았습니다.


뒷면 포자와 조리법에 대한 내용을 보여주기 위해서 사진을 찍었는데

노트3 카메라가 영 부실한건지 자주 흔들리네요.


요즘 뜬 다는 왕새우 만두, 새우가 얼마나 들었나 분해해 보았습니다.


일단 저 빨간색 동그라미 친게 새우이고, 그 옆에 자그마한 자투리는 먹어보니 새우가 아니였습니다.

식감은 조개 관자 비슷한 느낌이 나는데 뭔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새우의 함량, 통새우가 얼마나 들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제가 만두를 한 4개를 분해를 했는데요.

만두 하나당 새우 한마리씩 들어있는건 아닌거 같고,

그냥 새끼 손톱 만한 크기의 새우 조각이 하나 정도 들어있는것 같습니다.


제 눈이 비정상인지는 모르겠으나, 제 눈에는 분명 새우가 아무리 커봐야 엄지손톱보다 큰 새우는 안보이더군요.

만두맛은 뭐 그럭저럭 맛이 없진 않습니다. 식감은 좋은 편이구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