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자이글로 등갈비를 구웠습니다.

알지오™ 2017. 6. 15.

자이글로 등갈비를 구워봤습니다.

저는 등갈비를 매우 좋아하는 편이라 집에서도 가끔씩 등갈비찜과

등갈비구이를 해먹습니다.

 

자이글로 등갈비도 구울수 있을까?

 

자이글로 등갈비를 구웠습니다.
자이글 고기구이 등갈비

 

캬~ 자이글에 올려놓은 등갈비가 마치 꽃처럼 이쁘게 나왔어요.

(사진 크기를 줄여서 보시면 더 꽃 처럼 보이네요)

 

등갈비는 굽기가 힘들기 때문에 

생등갈비의 핏물을 뺀 후 한번 삶아준 후 굽기도 하는데

저는 그냥 쌩으로 핏물만 빼고 구웠더니

등갈비 굽는데 시간도 엄청 오래걸리고

고루고루 잘 익으라고 계속 뒤집어 주었더니 손이 엄청 힘들었네요.

 

자이글로 등갈비를 구웠습니다.
자이글로 구운 등갈비

 

굽느라 힘들고 오래 걸리긴 했으나

다 구워 놓은 등갈비는 정말 맛있네요.

 

다음엔 한번 삶아서 구워야겠습니다.

 

 

고기 맛있게 굽는 법

고기는 삼겹살이든 등갈비든 사이사이에서 빠져나온 육즙이 끓기 시작할 때쯤 뒤집어 주는게 제일 맛이 좋습니다.

 

 

2016/11/07 - [맛집&먹거리] - 육식주의자의 자이글(ZAIGLE) 실제 사용 후기

 

♡ 여러분의 공감이 빅에너지에게 에너지원입니다. 공감, 좋아요 부탁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