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코스트코 타이완 파인애플 케이크 - 애플쨈 파이랑 비슷하네요

알지오™ 2016. 12. 18.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타이완 파인애플 케이크 입니다.
딱 겉 박스 포장 자체가 선물하기 좋게 생겼네요. 선물용으로 구입한건 아니지만...
저에게 주는 선물이랄까요. 주변 지인에게 선물용으로 주기에도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 타이완 파인애플 케이크 - 애플쨈 쿠기 비슷하네요
코스트코 타이완 파인애플 케이크

 

파인애플 그림이 큼지막하게 생긴게 대충 파인애플맛이 강하겠구나 하고 짐작케 합니다.
애플쨈쿠키는 맛있게 먹어봤는데, 파인애플맛 쿠키는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코스트코 타이완 파인애플 케이크 - 애플쨈 쿠기 비슷하네요
파인애플 쿠키 16개입

 

뚜껑을 열어보니 파인애플 케이크라는 이름보다는 파인애플 파이가 더 어울리는게
아닌가 싶은 크기의 빵이 16개 들어있습니다.
조각 케이크를 생각하면... 뭐 케이크는 맞긴 맞네요.
포장은 다소 촌스러워 보이기는 하는데 포장이 중요한건 아니고, 맛이 제일 중요하니까요. 먹어봐야겠죠.

 

코스트코 타이완 파인애플 케이크 - 애플쨈 쿠기 비슷하네요
파인애플케이크 포장 상태

 

포장 디자인은 구렸지만, 내부에 하나하나 단단한 재질의 케이스로 파인애플케이크를 보호하고 있었습니다.
세심한 배려가 숨어있엇다니, 거기다 각각의 파인애플 케이크 마다 방부제(방습제) 하나씩 빵에 직접 닿지 않도록 포장이 되어 있네요.
센스가 있는 제품입니다.

 

코스트코 타이완 파인애플 케이크 - 애플쨈 쿠기 비슷하네요
파인애플케이크 단면

 

파인애플 케이크 안 중앙부에는 파인애플쨈이 가득 차있습니다.
빵 자체는 카스테라 빵의 재질보다 약간 식감이 단단한 빵입니다.

우리나라의 애플쨈 쿠키같은 식감이 납니다만
크기가 애플쨈 쿠키 보단 크고 좀더 두껍기 때문에 조금 퍽퍽한 느낌도 나는데 우유와 먹으면 참 맛있네요.
꼭 우유랑 함께 드셔보세요~ 그리고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꽤 괜찮은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고급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