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질병관리본부 예방접종도우미 앱으로 아이 건강 챙기세요.

알지오™ 2016. 9. 30.

사랑스러운 아이가 생기게 되면 부모로써 아이를 위해 챙겨야 할 것들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육아는 생각보다 힘든일인게 사실입니다. 특히나 아이 아프거나 다쳤을때의 속상함은 부모가 되보지 않은 사람들은 절대 알수 없는 마음이기도 합니다.

저도 꽃미남 총각시절엔 아이들을 좋아하지 않기에 잘 놀아주지도 못하고 같이 놀아주기도 싫긴 했었는데 결혼해서 내 자식이 생기니 내 자식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이뻐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잠시 삼천포로 빠졌습니다. ^^;

 

아이건강 지켜주는 예방접종

아이가 아프지 않도록 아이의 성장 시기에 맞게 예방접종을 필수로 해야합니다.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꼭 지켜야 하는 일이기 때문에 정해진 시기에 접종을 꼭 해주셔야 해요.

그럼 언제 아이에게 어떤 종류의 예방접종을 해야할까? 초보 엄마, 초보 아빠들은 예방접종에 관한 지식이 없기 때문에 질병관리본부 예방접종도우미 앱이 굉장히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질병관리본부 예방접종도우미 앱으로 아이 건강 챙기세요.
질병관리본부 예방접종 도우미

 

 

앞으로 예정된 접종 일정 및 시기별 예방접종 및 아기수첩 기능이 있기 때문에 아이의 건강을 위한
예방접종 시기를 놓치지 않게끔 유용하게 활용할수 있는 앱입니다.

예방접종시기별로 어떤 종류의 예방접종을 해야하는지, 아니면 예방접종을 깜빡하고 하지 않은 것이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육아를 하는 부모의 입장에서는 필수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고 설치하셔야해요.

 

예방접종 일정 및 누락 예방접종 내역


아이를 키우는 엄마 아빠들의 필수 프로그램입니다.
질병관리본부 예방접종도우미 앱을 추천합니다.

 

질병관리청 예방접종도우미 - Google Play 앱

■ 모바일용 예방접종 아기수첩 출시 우리아이 예방접종 관리 ! 스마트폰 안으로 쏙~ 초보맘, 워킹맘의 필수 다운로드 어플리케이션 “예방접종도우미” 앱을 이용하면 그동안 자녀가 받은 예

play.google.com

 

 

 

 

영유아건강검진일자와 문진표작성하는 방법 알아보기

 

영유아건강검진 시기와 문진표 작성 방법

영유아건강검진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본인비용 부담없이 어린아이들의 건강검진을 무료로 제공하는 제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인부담비용이 전혀 발생하지 않고 아이들의 건강과 성장

sharemania.tistory.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