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공유

SKT 갤럭시노트7 환불 및 교환 절차 안내 공지사항

알지오™ 2016. 10. 12.

SKT 에서 갤럭시노트7 환불 및 교환 절차 안내 공지사항이 나왔네요.

조금 전에 제가 사용중인 갤럭시노트7에 팝업된 내용입니다.


2016/11/22 - [IT/갤럭시노트7&기어핏2] - 티플 갤럭시노트7 자체 노트7->노트8 보상 프로그램 (Bey폰 무료 12개월 위약금 지원)



SKT 갤럭시노트7 환불 및 교환 절차 안내 공지사항


각 이동 통신사별로 갤럭시노트7 환불 및 교환 절차가 다를 수 있으므로 본 메세지 내용은
SKT 가입자에 한정된 내용일 수 있습니다.


.



LGT 나 KT 가입자분들은 해당 통신사의 교환 및 환불 안내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SKT 이용자는 기본적으로 노트7 본체만 있으면 환불이 환불이 된다는 이야기 같네요.

어차피 타 통신사도 같은 조건으로 기어핏2 사은품은 반납 하지 않고도 환불하게 될거에요.

S펜이야 지참하라고 공지는 했으나, 배터리 폭발 이슈가 터지기 전에 분실을 했는지 어쨌는지 책임 소재를 묻기도 힘들고

갖고 있어봐야 쓸모도 없을 S펜, 굳이 반납 안할 이유도 없고.


저는 서울사람인데, 온라인 으로 구매해서 개통 대리점이 부산인데..

대리점가서 하라고 그러면 참 깝깝하네요 ㅡ.ㅡa

각 통신사 대리점에서 환불이나 교환 절차 까지도 모두 가능하게 끔,

이번 갤럭시노트7 배터리 폭발 이슈로 인한 교환, 환불에 따른 최대 피해자인 소비자를 위한

편의를 최우선으로 해주시길 기대해 봅니다.


그래야 나중에 이미지 하락한 삼성전자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을겁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