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남자만을 위한 #남자폼클렌징 젠틀러 무스 폼 클렌저로 피부를 맑게 청정하게 유지해요

알지오™ 2018. 8. 25.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가 드디어 도착!

이제는 남자도 가꾸는 시대이고, 가꿔야 하는 나이가 됐네요.

 

#남자폼클렌징 #무스 폼클렌저 #각질제거

 

블랙칼라로 깔끔한 디자인의 젠틀러 무스 폼 클렌저입니다.

개인적으로 검은색 포장의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포장이 맘에 들면 내용물은 더 기대가 되기 마련이지요.

 

 

포장에서 꺼내 보니 이렇게 블랙 칼라로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젠틀러 무스 폼 클렌저는 피부청정과 피부보호, 피부진정, 피지조절에도 좋은 성분들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히말라야 핑크 씨솔트라고 하니 벌써 부터 피부가 청정해지는 느낌이에요.

빨리 직접 사용해보고 싶어서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세수를 했습니다!!

(사실 주말엔 잘 안씻는데ㅋㅋㅋㅋ)

 

 

스프레이처럼 꾸욱 눌러서 짜는 거라 사용도 편리하고 거품이 좔좔좔 잘 나옵니다.

물기가 묻은 얼굴에 젠틀러 무스 폼 클렌저를 살살 발라 마사지 하듯이 얼굴을 씻었습니다.

 

띠요옹!

얼굴에서 때 나오는 것처럼 뭐가 막 나와요, 신기했습니다.

 

#남자폼클렌징 #무스 폼클렌저 #각질제거

 

 

순수한 거품이였는데 무스폼을 이용해 세안했을 뿐인데

 

이렇게 뭔가 고체상태가 되면서 거품은 사라지니 신기하네요. 각질이 제거 되는 느낌!

 

세안을 한 느낌은 뭔가 얼굴이 쫀쫀해진 느낌이랄까?

제가 약간 지성 피부인데, 기름기가 잘 닦인 느낌입니다.

귀 뒷쪽은 젠틀러 무스폼을 안묻혔고, 얼굴 앞 쪽에만 묻혔는데 느낌이 확실히 다릅니다.

 

조금 아쉬운건 향이 첨가되어 있지 않네요. 저는 뭔가 향긋한 향을 좋아하는데 이 부분이 조금 아쉽습니다.

향이 없는 걸 더 선호 하시는 분들도 있겠죠?

 

#남자폼클렌징 #무스 폼클렌저 #피부보호

#남자폼클렌징 #무스 폼클렌저는 비염과 아토피에도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구아바잎, 장미꽃추출물,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서 항염과 주름개선, 미백작용까지 한다고 하니

얼굴 피부 관리에 좋을 것 같습니다.

 

알로에베라잎즙과 판테놀 성분으로 피부 상처치유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남자폼클렌징 #무스 폼클렌저 #항균

 

#남자폼클렌징 #무스 폼클렌저 #피부진정

 

그리고 개인적으로 세안제의 기능중에서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바로 피지조절!

피지가 많이 분비되면 그 만큼 피부에 뽀드락지 같은 트러블이 잘 생기더라고요. 

 

#남자폼클렌징 #무스 폼클렌저 #피지조절ㄹ

 

아보카도 오일에서 추출한 부틸아보카데이트 성분으로 피지조절과 여드름에 효과적이라고 하니

뽀드락지와 여드름으로부터 해방을 기대해봐야겠네요!

 

 

끝으로 젠틀러 무스 폼클렌저의 뒷태를 공개합니다.  사용방법이 적혀 있는데, 뭐 사실 너무 간단하죠!

흔들고, 눌르고, 마사지 후 미지근한 물로 세안!

 

 

깨끗한 얼굴로 다음에 또 만나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