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에어프라이어 집에 필요할까?? 고민하지마세요. 완전 좋아요! 완소템이네요

알지오™ 2018. 9. 2.

요즘 완전 핫한 아이템 에어프라이어, 제가 직접 구매해봤습니다.

집에 자이글이 있는데, 자이글도 어떤면에서는 굉장히 유용한 아이템인데 에어프라이어에는

비교할 바가 안되네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자이글 없이, 에어프라이어 하나로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보토에어프라이어 최저가

 

 

제가 인터넷에서 나름 에어프라이어에 대해 조사를 하고 선택한 보토 코리아 쿡에어입니다!

 

왜 보토코리아를 선택했냐면!

집에 자이글이 있는데, 거의 써먹질 안다보니, 에어프라이어 역시나 사놓고

무쓸모 되는거 아닌가 싶어서 고민을 정말 많이했거든요.

비싸고 안비싸고를 떠나, 사놓고 안쓰면 정말 너무나 억울하자나요?

그래서 저는 최저가! 에어프라이어!

보토 코리아 쿡에어를 선택했습니다!

 

단순히 최저가라는 이유 하나는 아니였어요! 저는 현명한 소비자거든요.

 

보토 에어프라이어 쿡에어 색상

 

뚜둥! 보편적인 에어프라이어들의 용량은 2리터가 평균이더라구요.

살짝 모자를껏 같은 느낌, 우리집은 4인가족 4식구이기 때문에

그리고 식구들이 먹성이 정말 좋아요

그래서 가격도 최저가이면서 용량도 3L로 큰 에어프라이어가 구미에 딱 맞더라구요.

그런 조건을 갖춘 에어프라이어는 보토코리아 쿡에어 밖에 없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특징

 

에어프라이어는 식용유 없이 재료 자체의 유지방을 이용해 튀겨지기 때문에

기름기가 쫙 빠진 튀김을 맛 볼 수 있는데요.

솔직히 처음 구입할 땐 큰 기대가 없었어요.

앞서 언급한 자이글 처럼, 사놓고 자주 안쓰게 될까봐..

 

보토 에어프라이어 디자인 흰색

 

뭐 일단 보토 코리아 퀵에어를 샀기 때문에 일단 약간의 활용성을 기대를 하면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처음엔 실물을 보고 깜짝놀랬네요. 너무 커서.

믹서기 보다 약간 큰줄 알았는데, 용량이 3L라서 그런지 뭐 거의 전자렌지 반 정도의 크기더라구요.

 

보토 에어프라이어 구조

 

이런식으로 쭉 밀어 넣었다 빼고, 설겆이가 편하게 분리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분리해서 설겆이 하기도 쉬운 구조로 되어 있어요

 

보토 에어프라이어 윗면

 

ㅜㅠ. 핸드폰이 구형 스마트폰이라 잘 안나왔네요.

나름 잘 보이게 찍을려고 노력했는데, 윗면 흰 판에는 요리할 재료에 따른 온도가 표시되어 있고

그 아래 200, 180, 160 등으로 표시된 부분은 온도 설정이에요.

재료에 따라 알맞은 조리 온도가 틀리기 때문에 온도를 조그다이얼로이라고 하나요?

좌우로 돌릴수 있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고등어

 

생선(고등어)을 한번 구워봤는데, 와우, 놀랍네요.

원래 생선하면 자이글 냄새 없이 구워주는걸로 유명한데

에어프라이어 하나 있으면 생선구이 문제 없겠네요.

냄새? 없어요. 원리 자체가 자이글과 동일하고, 자이글보다 밀폐된 상태에서 구워지는 거라 완전 맘에 듭니다.

 

에어프라이어 고등어 구이

 

뒤집어 봐도 완전 땟갈 자체가 정말 완벽합니다!

자이글 고민하시는 분들은 자이글 사지 마시고 에어프라이어 사세요.

정말 자이글 보다 훨씬 저렴하고 훨씬 쓸모있습니다.

 

진짜 에어프라이어는 튀김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수템이에요.

진짜 강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