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구디역 청도양꼬치 무한리필! 대박~ 맨날가야겠어요.

알지오™ 2018. 12. 24.

양꼬치... 한동안 양꼬치에 한이 맺혀서 집에서 양꼬치 2Kg 깍둑썰기 되어 있는 고기 사다 먹은 적이 있습니다.
2Kg은 진짜 양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굉장히 오랜 기간 냉동실에 넣어두고 틈 날때마다 먹었음에도...
아직도 다 못먹고 있는데, 어쨌든 양꼬치는 맛있는 보양식이기 때문에 항상 즐겁게 먹고 있습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청도 양꼬치 무한리필

 

회사 사람하고 술먹으로 갈 곳을 찾다가도 양꼬치 집에 갈 정도니.. ㅋㅋㅋ
양꼬치 매니아라고 불러도 될 것 같습니다.
구로디지털 단지역에 위치한 청도 양꼬치라는 곳인데, 양꼬치 가게도 무한 리필이 있다니
너무나도 방갑고 신기한 마음에 "여기다!" 하고 찾아가서 소주 찐하게 걸치고 왔습니다.

 

양꼬치무한리필

 

청도양꼬치, 무한리필에 13800원!
양꼬치 맘껏 드시고 13800원이면 정말 싼 가격에 합리적인 선택이 아닐까 싶네요.

 

무한리필 양꼬치

 

사장님, 여기 양꼬치 무한리필 2인이요!

양꼬치에 새우완자 꼬치, 새우 꼬치 이렇게 기본 세트가 나오고
추가로 꿔바로우 하나 시켰습니다.
새우완자는 새우 함유율이 낮은지 그닥 맛은 없었어요.
새우꼬치는 맛있고 ㅋ 아무튼 양꼬치 무제한에 양꼬치 맛도 괜찮고
즐거운 술자리를 하고 왔네요.
줄기차게 끝까지 양꼬치!

양꼬치

 

양꼬치를 얼마나 먹은건지 한 50~60꼬치는 먹은거 같네요.
저 사진 상태가 먹는 중간이였으니까..
저는 그렇게 양꼬치와 소맥을 먹고 기억을 잃었습니다....

 

 

무한리필 청도양꼬치 주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시흥대로 577

지번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1123-1 2층

무한리필 청도양꼬치 전화번호 : 02-857-6888 

 

외출이 어려우신 분들, 집에서 양꼬치 직접 구워먹어도 맛있어요.
인터넷에서 판매되는 양꼬치 큐브랑 쯔란 쏘스함게 구매하셔서 프라이팬에 구워 드셔도 맛있으니 참고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