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아리스타커피 논현점 샌드위치 3종 간단리뷰

알지오™ 2019. 7. 24.

요즘 살좀 찌워야 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회사앞의 단골 까페인 아리스타 커피를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살이 찌려면 많이 먹는 길 밖에 없다 싶어서 밥 외에, 간식으로 샌드위치를 먹고 있습니다.

그래서 야심차게 샌드위치 3종을 사다가 회사에 쟁여놓고 틈틈히 먹고 있어요.

주변 회사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한번 남겨봅니다.

 

 

오늘 점심 & 간식용으로 아리스타 커피 논현점에서 구매한 샌드위치 3종입니다.

샌드위치 중에서는 제일 잘 나간다는 클럽 아리스타, 그리고 에그 샌드위치, 핫치킨 브레스트입니다.

제일 먼저 아침에 출근해서 먹은건 아리스타 에그 샌드위치입니다.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에그머니나! 소리 나올정도로 계란이 꽉 차다 못해 넘치네요.

샌드위치 속 계란이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아침 부담없이 먹기 딱 좋은것 같습니다.

저는 원래 식성자체가 좀 맵고 짜고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에그 샌드위치 않좋아하는데

아침용으로 내장에 부담없이 먹기엔 괜찮은거 같습니다.

 

 

샌드위치 속에는 쨈인지 뭔지 잘 모르겠지만 뭔 소스가 발라져 있는거 같아요. 

아무튼 부담없이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먹은 샌드위치 핫치킨 브레스트!

아 혹시나 오해하실까봐 말씀드리자면 아침에 에그 샌드위치 먹고, 핫치킨 브레스트는 오후에 먹은거에요.

밥먹고 난 후에, 간식으로 ㅋ

 

 

핫치킨 브레스트 속에는 토마토와 채소, 그리고 메인인 닭가슴살 그리고 살짝 매콤한 소스가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저같이 담백한 것 보다는 매콤한 입맛을 추구하는 분들이 좋아할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침엔 에그 샌드위치,

점심이나 저녁쯤 매콤하게 핫치킨 브레스트를 먹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매일 먹으면 지겨우니까 안되고, 가끔씩 애용하는 것으로 ㅋ

 

세번째 먹은 샌드위치는 제일 잘 나간다는 클럽 아리스타 샌드위치 인데요.

 

 

커피 체인점인 아리스타의 이름을 딴 만큼, 아리스타의 대표 샌드위치라는걸 대번에 알수 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노란소스, 허니머스타드 소스와 닭가슴살, 그리고 야채와 토마토, 치즈 등이 들어간 샌드위치인데요.

일반적인,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샌드위치의 재료가 들어간 기본 샌드위치라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아리스타 논현점의 사장님 말로는 이게 제일 잘나가는 샌드위치라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론 그냥 그냥 보통이였던것 같습니다.

 

위 3가지 샌드위치중에 개인적으로 맛 평가를 하자면

핫치킨 브레스트 > 에그 > 클럽아리스타 인것 같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니 에그 샌드위치는 여자분들이 좋아할 만한 맛인거 같기도 하네요.

강남에서 샌드위치 드실땐, 아리스타커피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224-18 아리스타커피 논현점 

02-516-7943

 

2016/10/29 - [여행 & 맛집] - 아리스타커피 강남 YMCA 논현점 -빵,샌드위치 포장 배달 가능 까페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