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성수동 맛집 닭칼(닭다리칼국수) 방문 후기

알지오™ 2019. 8. 25.

청계천 박물관 구경갔다가

[여행 & 맛집] -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청계천박물관 - 무료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 청계천박물관 - 무료

아이를 키우는 가정이라면 주말이나 휴일에 어딜가야하나 고민 많을꺼에요. 아이들의 체력이 보통이 아니라 집안에만 있으면 답답해하고 새로운 경험과 야외 활동도 필요하니까요. 그래서 8월 15일 광복절에 잠깐..

bigenergy.tistory.com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종로쪽에서 유명한 닭한마리 칼국수 먹으로 가려다

너무 멀고, 꼬맹이들 데리고 가서 맘편하게 먹지 못할것 같아서

급하게 인터넷 검색해서 찾아간 닭칼 성수본점 입니다.

주차장쪽 후문 입구 사진인데, 도로 쪽으로 또 다른 입구가 있습니다.

아무런 정보없이 찾아간 곳이다 보니 생각보다 매장규모가 커서 조금 놀래긴 했네요.

유아가 있는 가족 단위 손님을 위해 마련되있는 놀이방.

저희도 이 놀이방이 없었다면 이곳에 방문할 일은 없었겠지만

이렇게 음식점들에 놀이방 시설이 있으면 아무래도 가족단위 방문이 많겠죠~

닭칼 직원분들은 저렇게 깔끔하게 유니폼들을 입고 계시고, 상당히 친절했습니다.

매장사진을 제대로 찍고싶으나 손님들도 많고 그래서 그냥 대충 보이는곳만 한번 찍어봤습니다.

사진 발로 찍은건 아닙니다.

초상권 침해를 하지 않기 위해 그런것 뿐입니다.ㅋㅋㅋㅋ

메뉴는 다양하더라고요. 

해신칼국수, 닭다리칼국수, 달계장칼국수, 닭한마리, 닭볶음탕 등 닭이 주재료가 된 요리들과

사이드메뉴인 두부왕만두, 갈비만두튀김, 왕새우 튀김등

저희는 일단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을 넘기다 보면 더욱 다양한 메뉴들이 많더라고요.

식사 뿐 아니라 술한잔 할때도 술안주로 좋은 닭갈비, 야채곱창등 메뉴도 다양하고

호프용 안주도 따로 있고 근처 사시는 분들 부럽습니다.ㅜㅠ

나중에 기회되면 진짜 저녁에 쏘주한잔 먹으로 오고싶더라고요.

다양한 취향저격 메뉴들!

치즈붉닭발까지있고 진짜, 제가 좋아하는거 다 있네요.

저희가 주문한 닭한마리 세트메뉴 A

먼저 나온 갈비만두튀김, 갈비만두는 많이 먹어봤는데 이렇게 튀김으로 나오니까

바삭바삭한 식감이 더 해져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고요. 새롭고~

메인메뉴 닭한마리도 나온 모습입니다.

담백하니 맛도 좋고, 양도 어른2, 4,5살 꼬맹이 둘이 먹기에 모자르지 않았고

배불리 잘 먹었네요.

다 먹고 나서 칼국수 투입~

마지막에 죽도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먹느라 바빠서 ㅋㅋㅋ

맛도 좋고, 아이들 데려가서 놀게할 수 있는 놀이방이 있다보니

정말 오랜만에 맘편하게 배부르게 외식 잘 하고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