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태풍 13호 링링 - 서울은 괜찮네요 (실시간 모니터링 중계 사이트)

알지오™ 2019. 9. 7.

현재 9월 7일 12시 기준으로 최대 풍속 37m/s 강도가 강이며,  강풍반경이 360km나 된다고 합니다.

제가 살고 있는 서울 중심 강남구에도 태풍의 영향으로 강한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만,

그나마 다행인건지 비는 오지 않고 있는데요.


오늘 오전만 해도 제가사는 서울 지역에서는 태풍 링링 관련 3건의 재난안전 문자를 받았네요.

현재 창문 밖에서 바람이 강하게 불긴 하지만 비는 오지 않고 있습니다.

13호 태풍 링링 눈

태풍의 실시간 이동 모습을 볼 수 있는 사이트도 공유해 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직접 태풍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니 태풍의 크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태풍의 눈 자체가 무서워 보이기도 합니다.

< Earth >

 

earth :: a global map of wind, weather, and ocean conditions

See current wind, weather, ocean, and pollution conditions, as forecast by supercomputers, on an interactive animated map. Updated every three hours.

earth.nullschool.net

 

 

현재 인천대교는 전면 통제가 됐다고 합니다.

 

태풍 링링이 이제 2-3시간 정도가 최대 고비라고 하는데 아무쪼록 별 사고 없이 지나가주길 바랍니다.

* 태풍 링링(LINGLING)의 이름은 홍콩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소녀의 애칭이랍니다.

 

대한 민국 역대 최악의 태풍은 1936년 8월 26일~28일간 1232명의 사망자와 실종자를 발생시킨

태풍명 3693호라고 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