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공유

티스토리 신고기능 때문에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게시물이 블라인드 처리 되서 방문자 수가 줄었네요.

알지오™ 2016. 10. 11.

누군가 고의적으로 자신의 블로그를 홍보하기 위해서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올린 카카오톡 사다리 타기의 블로그 포스트 내용물이 블라인드 제재 조치 받으면서

마치 나쁜 사람이 운영하는 블로그인양 오해 받게 되는 것 같네요.


내가 올린 게시물에 관리자가 접근을 제한했다고 하니..

누가 봐도 이상하자나요. 불법적인 정보를 올린것도 아닌데..


네이버 상단에서 검색 되던 제 블로그의 카카오톡 사다리타기 및 제비뽑기 게임 관련 포스트 내용이 없어져 버린것도 기분 나쁜데

그나마 방문자도 없는 제 블로그의 2위 유입 키워드인데 말입니다.


일일 유입 방문자 수 올려볼려고 정말 부지런하게 노력하고 있는데

제 열정을 식게 하지 말아주세요.


.



왜 신고하는건가요? 욕을 하는 것도 아니고, 카카오톡을 써달라고 홍보하는 것도 아니고

단순히 카카오톡의 기능을 여러분들께 알려줄려고 하는 겁니다.

제발 이상한 목적으로 비정상적인 신고 하시는 분들은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이게 내가 내 폰에서 캡쳐하고 나혼자 대화해서 하는건데 왜 불법 스팸,홍보 게시물인지..

카카오톡 직원도 아닌데..

열불나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