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CJ 제일제당 동치미 물냉면 먹을만 하네요. 집에서 시원하게 후루룩~

알지오™ 2017. 5. 29.

CJ 제일제당의 제주산 겨울무로 담가 깊고 시원한 동치미 물냉면 입니다.

집에 사다 놓고 안먹고 있었는데

다른 가족이 먹어보고선 맛없다고 하길래

냉장고에서 썩기 전에 맛이나 봐야겠다 하고 먹었습니다.


CJ 제일제당 동치미 물냉면 먹을만 하네요. 집에서 시원하게 후루룩~


맛없으면 블로그에 포스팅도 잘 안하기 때문에 사진을 찍을까 말까 하다가 

그냥 대충 찍어뒀지요.


CJ 제일제당 동치미 물냉면 먹을만 하네요. 집에서 시원하게 후루룩~


안그래도 맛없다 소리를 들은 터라 그런지

포장도 웬지 별루 맛없어 보이고 동치미 냉면육수인데다

양념장도 안들어 있고 와사비만 있어서 조금 실망했네요.


CJ 제일제당 동치미 물냉면 먹을만 하네요. 집에서 시원하게 후루룩~


비주얼도 뭐 그냥저냥, 별달리 첨가물을 넣지 않고 순수하게 출시된 제품 고대로만 이용해서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국물만 먼저 호로록 하고 마셔봤는데요.

.


생가보다 괜찮은 맛입니다.

집에서 먹는 맛으로 이정도면 꽤 괜찮게 맛을 낸 동치미 냉면이라고 생각되네요.


CJ 제일제당 동치미 물냉면 먹을만 하네요. 집에서 시원하게 후루룩~


국물맛을 보고 맛이 괜찮아서 블로그에 올려야 겠다라는 생각에

급하게 냉면용 연겨자 사진도 찍었습니다.

먹을만 합니다.


매운 물냉면도 먹어보고 싶긴 한데 벌써 다 없어져서..

매운 물냉면은 다음기회에 시식평을 해야겠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