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공유

XBOX360 게임 및 PS4 게임 다운로드 토렌트 사이트

알지오™ 2020. 1. 12.

엑스박스 및 ps4 게임파일을 다운로드 받기 위한 방법을 설명해드릴테니, 잘 읽어보시고 즐거운 게임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XBOX360 / PS4 / PS3 Torrent Game Download

 

정말 몇 년만에 xbox360을 켜봤습니다. 과연 잘 켜질까 두렵더라고요.
엑스박스 케이스에 수북히 먼지가 쌓여있고, 언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쿨러에 이물질이 껴가지고 
전원을 켰더니 따그닥따그닥 소리나면서 켜지긴 했습니다만, 쿨러사이에 낀 이물질을 빼내느라 힘들었습니다.
아무튼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오늘 말하고자 하는 내용은 엑스박스360 게임에 관한것입니다.

 

예전에 xbox360 나온시절에 구매하신분들과 요즘 중고로 구매하신 분들중에는 하드로더라고 하는

글리치 탑재된 하드로더 엑박을 구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게임구동을 위해서는 xbox360용 game iso 이미지나 XBLA(XBOX Live Arcade) 등의 자료를 구해야 하는데

웹하드 사이트나 토렌트를 많이 이용하실겁니다.

그중에서 xbox360 iso, xbla 게임을 검색하고 다운받을 수 있는 토렌트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검색과 편리한 다운로드 가능한 콘솔 게임 토렌트

 

토렌트 검색

 

The Pirate Bay - The galaxy's most resilient bittorrent site

 

thepiratebay.org

 

일단 엑스박스360 게임뿐만 아니라 토렌트 검색 사이트이기 때문에 꼭 xbox game 뿐만 아니라

wii, playstation, ps, pc, ps4, ps3 용 등 웬만한건 다 찾을 수 있습니다.

xbox는 주요 검색 키워드로 xbox, xbox360, kinect, xbla 등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다만, 순수하게 토렌트만 검색을 하기 때문에 어떤 게임인지, 게임표지등을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즉, 원하는 게임 타이틀이 명확한 경우에 검색해서 찾기에 유용합니다.

 

게임표지와 함께 콘솔별 분류가 잘 되어 있는 게임토렌트 사이트

xbox, wii, ps, ps4 게임다운로드 토렌트 사이트

 

이 사이트도 마찬가지인데, xbox, wii, ps, ps4, ps3, nds, pc, mac 등 콘솔별 게임 토렌트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콘솔기기벼로 구분도 잘 되어 있고, 장르나 게임표지등의 정보가 잘 나와 있기 때문에 게임을 찾아보는게 더 수월합니다.

게임별 스크린샷이나 게임별 유투브 트레일러 동영상 등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제일 맘에 드는 곳이에요.
링크를 눌러 원하는 게임을 찾아보세요.

 

 

Descargar Juegos para Xbox360 Gratis | GamesTorrents

 

www.gamestorrents.nu

 

XBOX360 및 PS3, PS4 게임 ISO 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게임박스닷컴은, 광고만 무지하게 뜨기 때문에 링크를 삭제했습니다.

 

다른 토렌트 사이트들에 대부분의 콘솔기기용 게임 ISO 파일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유익한 정보가 되었나요?

즐거운 게임라이프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