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공유

갤럭시노트7 생산중단에 이은 노트7 단종, 환불. 그럼 노트7 삼성카드 T V2 할인은??

알지오™ 2016. 10. 11.

삼성 고위 관계자 측 생산·판매 중단은 단종 의미라는 기사가 나오고 있네요.

이제 갤럭시노트7을 보내주어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7의 새제품 교환은 뒤로 미루고 있었는데, 이제 교환절차도 중단되었고, 

노트7의 단종이 선언되어진 이상 갤럭시노트7을 사용하고 싶어도

아마 이동통신사를 통해 삼성전자 측에서 전량 환수 조치를 해갈 듯 합니다.




미국에서는 갤럭시노트7을 갤럭시 S7으로 교환해 주면서 차액을 돌려주고, 

교환이 싫으면 전액 환불해 준다고 합니다.



그나저나 삼성 T V2카드 만들어서 갤럭시노트7 이동통신사 요금 할인 받고 있는 거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친구녀석도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해놓고 카드만 먼저 만들어 놨는데 

사전예약 물량 모잘라서 사전예약 못하고, 카드 취소 했더니 카드 연회비 청구됐다고

난리난리 치던데 말입니다.


상황봐서 노트7 단종되어 환불 될 경우 삼성 T V2 카드로 할인 받는 경우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봐야 겠습니다.

골치 아프게 생겼네요.

노트7이 아니면 사실상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폰도 없는데 말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3를 다시 사용해야 하나 싶긴한데, 유심은 또 어떻게 처리를 할 것이며.. 번호이동은 또 어떻게 되며..

아.. 답답하고 깝깝하네요.


삼성전자는 삼성카드와 더불어 노트7 환불시 삼성카드 할인이나 삼성카드 해지에도 혜택까지는 아니더라도

연회비 면제까지는 해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온라인으로 사은품 두둑하게 챙겨서 받은 분들 꽤 많으실테텐데,

티플이나 엠엔프라이스에선 사은품 처리 어떻게 할런지 걱정이네요. (전 착한 사람이라 다 걱정..헤헤)

사은품 돌려달라고, 반납하라고 해도 이미 중고로 팔아버린 사람도 많을테고, 

(네이버 중고나라 까페에 사은품이 억쑤로 많이 풀렸거든요.)


사은품에 대한 손해는 사실상 온라인 판매점인 티플이나 엠엔프라이스에서 떠안아야 할 문제일수도 있으니

금액으로 봤을 때, 장난아니게 손해 나는 장사가 될 수도 있을겁니다.


피해보는 건 삼성전자 하나이면 되지, 더이상의 피해 확산은 없었으면 좋겠네요.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E31&DCD=A00503&newsid=02653526612812264

이 기사가 그나마 환불 절차에 대한 내용이 잘 정리된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저는 노트7 계속 사용하고 싶습니다... 만사가 귀찮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