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경기도 성남 단대오거리 투다리 - 혼술 하고왔어요.

알지오™ 2016. 11. 9.

볼일이 있어서 경기도 성남에 갔었습니다.

볼일 끝나고 친구와 치킨에 쏘주, 치쏘 한잔 할려고 했었는데 약속이 펑크나는 바람에

집에가기도 뭐하고 해서 한번도 해본적없는 혼술에 도전하기로 결정!

 

혼술에 최적화된 장소를 찾아서 돌아다니다가 투다리 단대오거리점에서 가볍게 꼬치구이랑 한잔 하면되겠다, 

혼술로는 꼬치구이가 최적이다 판단하고. 찾아갔습니다.

 

경기도 성남 단대오거리 투다리 - 혼술

생각보다 투다리에도 안주가 많네요. 여러명이 왔으면 이것저것 많은 안주를 시켜서 다양하게 먹을텐데

혼자서 여러개 시키기도 그렇고.. 그냥 투다리 메인이라 생각되는 모듬 꼬치를 주문했습니다.

 

경기도 성남 단대오거리 투다리 - 혼술

헤헤. 

술이 먼저 나오고, 잔은 2인분이 나왔는데 혼자 왔다고 말해서 사장님이

다시 들고 가셨어요. 

 

.

 

저는 소맥파 입니다. ㅋ

 

경기도 성남 단대오거리 투다리 - 혼술

서비스 안주인 계란 후라이입니다.

제가 사진찍기 전에 배고파서 먹으려고 찍다가 사진 찍어야된다는게 생각이 나서

후라이 모양이 조금 찢어졌습니다만, 원래는 안찢어지고 이뿌게 나옵니다.

 

경기도 성남 단대오거리 투다리 - 혼술

메인안주인 투다리 모듬 꼬치입니다.

꼬치 종류 별로 한가지씩 중복된것 없이 나와서 다양한 꼬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첫 혼술로 안주를 꼬치구이를 택한건 정말 현명한 선택이였던 것 같습니다.

첫 혼술 자리에서 소주 1병, 맥주 1병 찐한 소맥으로 혼술을 마쳤네요.

다음 혼술은 무슨 안주와 함께 할까요?

 

경기도 성남 단대오거리 투다리 - 혼술

 

투다리 단대오거리점 전화번호 : 031-744-9555

투다리 단대오거리점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자혜로 16번길  63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