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고급 디저트 스모어 오갓멜로 크리스피 선물용으로도 추천

알지오™ 2022. 4. 30.

오랜만에 색다른 디저트를 찾다가 발견한 스모어 오갓멜로 크리스피입니다.
딱 보자마자, 후기도 상품 설명도 보지 않않음에도 "이건 맛있어 보인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고요.
그리고 바로 주문을 했고, 제 선택의 결과는 놀라웠어요.

 

고급스런 디저트, 스모어 오갓멜로 크리스피

딱 택배를 뜯고 나서의 느낌은 우와, 이거 고급지다라는 느낌이었습니다.


"내가 디저트를 제대로 골랐구나"

 

스모어 오갓멜로 크리스피

 

여러분이 보시기에도 포장만 봐도 맛있을수밖에 없어 보이지 않나요?
뭔가 겉은 바삭해 보이면서 각기다른 재료들이 보이고 그 중간에 알 수 없는 무엇인가가 쭈욱 늘어나있어요.
그 알수 없는 무언가의 정체는 바로 로스팅된 마시멜로입니다!

 

제가 일반적으로 포장을 뜯을 때는 그냥 찢어지거나 말거나 막 뜯는데요.
스모어 오갓멜로는 포장이 좀 고급스러워서 가위로 스티커를 잘라내고 손상없도록 뜯게되었습니다.
(포장앞에서 괜히 경건해짐 -_-a)

 

고급스러움이 담겨있는 포장 - 스모어 오갓멜로 크리스피 20개입

 

포장가운데 메세지카드같은게 있는데 뭔가 고급스러움을 보태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간단한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어보입니다.
스모어 오갓멜로의 특징과 먹는 방법, 그리고 또다른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개별포장은 아래사진처럼 되어 있고, 디저트 데우는 방법과 전자레인지 사용시 주의사항, 그리고 디저트와 함께 잘 어울리는 음식들이 소개가 되어 있어요.

 

스모어오갓멜로 개별포장

 

개별포장을 뜯으면 아래에는 크래커가 붙어있는 조금은 못생겼다 싶은 딱딱한 오갓멜로가 나오는데요.
사실 저도 설명도 제대로 안읽고 구매를 해서, 포장 하나 뜯어서 바로 먹어봤는데, 너무 딱딱하고 뭔가 찔기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디저트 추천 : 스모어 오갓멜로 크리스피

 

일단, 뭔가 과자와 겉면 크런치 식감이 나는그 중간에 달콤한 맛이 나는 무언가가 있는데 딱딱했습니다.
먹을만 하긴 했지만 너무 딱딱해서 저처럼 치아상태가 별로인 사람은 먹기가 좀 그랬는데, 설명서를 다시 읽고 아, 맞다 전자렌지에 돌려 먹어야 된다는 사실을 깨달았죠.
그리고 전자레인지에 30초 돌려주었습니다.

 

스모어오갓멜로 디저트를 전자렌지에 돌린 후, 우리 디저트가 달라졌어요.

전자렌지에 돌리자 마술처럼 디저트가 부풀어 올랐습니다. 세상에 이런 반전이 또 있을까요?

약 3배이상으로 몸집이 커졌습니다.

 

크기가 3배이상으로 부풀어오른 디저트 스모어 오갓멜로

 

너무 부풀어 올라서 서로 달라붙고 난리남 ㅋㅋㅋㅋㅋ 접시를 큰걸로 했어야되는데 이렇게 커질줄 몰랐네요.
저 작은 접시에 사실 4개를 넣어뒀다가 서로 떼내다 모양이 엉망이 되고 그래서 정상적인거 2개만 남기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하지만 전자레인지에 꺼내고 금방 식더라고요.
온도가 내려가니 조금 작아지는 크기.

 

온도가 내려가고 식혀지자 부풀어올랐던 크기가 다시 줄어드는 스모어 오갓멜로 디저트

 

그런데!! 몸집만 커진게 아닙니다.
딱딱했던 겉면이 부드러워졌어요. 엄청나게 말랑말랑 해졌습니다. 마쉬멜로라서 그런가봐요.
따듯할때 얼른 한입 베어 물었는데, 치즈처럼 쭈우우욱~~~하고 늘어나는것이였어요!

 

너무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났습니다.
상온에서 그냥 먹었던 딱딱함은 온데간데 없어졌어요! 

 

식기전에 따뜻할때 먹는게 제일 맛있는 디저트

 

어떻게 이렇게 딱딱하던 과자가, 이렇게 부드러워 질수 있는지 놀랍더군요.
그리고 맛있어서 놀래고.

스모어오갓멜로는 따듯하게 먹으면 부드럽고, 냉동실에 얼려서 먹으면 빠삭빠삭하다고 하는데
다음번에는 냉동실에 얼려두었다 꺼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디저트 스모어 오갓멜로 맛있게 먹는법

 

제가 예전에도 고급스런 선물용으로 좋은 디저트용 과자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 이것도 한번 참고해 보세요.
맛있는건 공유하는 착한 빅에너지입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