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고메베이커리 피자볼 쫄깃쫄깃한게 간식으로도 맥주안주로도 굿!

알지오™ 2021. 5. 29.

오늘의 초이스! 고메 베이커리 피자볼입니다.
항상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하고 있기때문에 새로운걸 발견하면 꼭 한번씩 먹어보고 있는데요. 아이들도 좋아하는 피자맛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먹기 좋겠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더불어 맥주안주로 피자도 맛있거든요.

 

 

고메 베이커리 피자볼

고메가 요즘 핫하죠? 맛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일단 믿고 구매를 했어요.
피자볼은 냉동보관하면 되고 전자렌지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만들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고메 베이커리 피자볼
고메 베이커리 피자볼

 

색다른 경험을 맛보게 해준다는 고메.
과연 어떤 피자맛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피자볼의 비밀
피자볼의 비밀

 

바삭하고 쫄깃한 빵과 모짜렐라 치즈와 함께 피자토핑이 들어있는 치즈볼.

 

"제가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고메 베이커리 피자볼
고메 베이커리 피자볼

 

일단 겉 모양은 치즈볼과도 매우 흡사하게 생겼어요. 볼은 다 고기서 고기?
대략 10~12개 정도의 치즈볼이 들어있었던것 같아요. ^^; 정확하게 세어보진 않았습니다.
일단 아이들에게만 간식으로 줄려고 6개만 꺼내서 전자렌지로 조리를 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하면 더 맛있겠지만, 아침간식으로 줄거라서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조리하기 전 냉동피자볼
조리하기 전 냉동피자볼

 

전자렌지에 가볍게 돌려주고 난 후에, 속에 피자토핑이 얼마나 들었나 보기 위해서 잘라보았습니다.
반으로 두동강이! 절단낼겨!

 

치즈토핑을 확인하기 위해 배를 가른 피자볼
치즈토핑을 확인하기 위해 배를 가른 피자볼

피자볼 시식 후기

일단 치즈볼의 겉이 약간 바삭합니다. 에어프라이어가 아닌 전자렌지로 조리를 했기때문에 어쩔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되며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면 더욱 바삭해 질거라고 생각됩니다.
일단 피자토핑량을 확인하기 위해서 손으로 피자볼을 잡는 순간 느꼈어요.

 

"뜨겁다"

 

조리가 된 직후에는 엄청 뜨거우니 조심하고요. ^^;
탱글탱글 쫀쫀한 느낌이 들었었고, 사진처럼 피자토핑은 꽉 차있어요.
그리고 식감이 쫄깃쫄깃해요. 시장에서 파는 튀김 똥그란거 아실려나 모르겠네요. 팥들어있는거 그거처럼 쫀득쫀득한 식감이 나더라고요. 피자볼 식감이 매우만족스러웠습니다. 겉바속촉 인정!

 

그리고 피자맛도 좋았고요. 다만! 원래의 목적인 아이들 간식으로서는 조금 실패했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이제 7살, 6살이라서 매운건 잘 못먹는데
고메 베이커리 피자볼은 약간 매콤한 맛이 납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맵다고 1개 먹고는 안먹었어요. (초등학생정도면 무리없이 먹을거 같네요)

 

"고메여, 고맙습니다."

 

제가 남은거 다 먹고, 저녁에 맥주안주로 또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
고메 베이커리 치즈볼 가격은 270g 1봉지 인터넷 최저가 기준 6783원이네요. 참고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