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공덕역 숨은 맛집 - 숯불 닭갈비 계륵장군 (사진 추가)

알지오™ 2016. 10. 19.
회사 사람들과 간단하게 회식 장소를 물색하던중에
전에 못보던 숫불 닭갈비집이 생겼길래 들어가 봤습니다.

언제나 그렇지만 처음 생긴 가게에 들어간다는 것은 기대반 실망반의 마음의 준비를 하고 들어가야됩니다.

공덕역 숨은 맛집 - 숯불닭갈비 계륵장군

가게는 조금 작은 편이고 붙어있는 테이블은 2개,
그리고 3~4개 정도 테이블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 일행은 숯불닭갈비와 매운숯불닭갈비,
닭발&돼지껍데기를 시켜서 먹었는데요.

닭갈비의 경우 어느정도 초벌구이 훈제가 되서 나와서
금방 구워먹을수 있고,
닭갈비를 찍어먹을 3가지 소스가 나옵니다.


치즈가루, 매운양념, 마늘소스 이렇게 3가지인데 치즈가루와 마늘소스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 찍어서 조금 아싀우면서 여러분들께 죄송하기도 하네요.

숯불닭갈비도 맛있고 매운닭갈비도 맛있었습니다. 닭발은 그냥저냥 먹을만하고 껍데기도 맛있어요.
숯불닭갈비의 육질이 부드럽고 마늘소스 찍어먹으면 캬~ 술안주로 끝내줍니다.
조만간 또 공덕역쪽 갈거 같은데 그때는 꼭 사진을 찍어오도록 하겠습니다.

-- 내용 추가 --

꼭 계륵장군 숯불 닭갈비의 사진을 찍어온다고 한 약속을 지키려고 사진을 찍어왔습니다.


공덕역 숨은 맛집 - 숯불 닭갈비 계륵장군

숯불 닭갈비 매운 맛입니다. 일반 안매운 숯불 닭갈비는 하얗게 나옵니다.

빈속에 먹기는 조금 부담스럽게 매운편입니다만, 딱히 불닭 처럼 맵거나 한건 아니니 걱정은 마세요.

따로 나오는 소스는 매워요.


공덕역 숨은 맛집 - 숯불 닭갈비 계륵장군

계륵장군 숯불 닭가비의 서브 메뉴인 주먹밥입니다. 사장님 말씀으로는 양을 많이 주신거라고 하시네요.

사장님 인심은 후한편이라 많이 달라고 말한마디만 하셔도 많이 주시는 것 같아요.


공덕역 숨은 맛집 - 숯불 닭갈비 계륵장군

주 메뉴중 하나인 돼지 껍데기 & 닭발 입니니다. 

저는 돼지껍데기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여기 돼지껍데기는 참 맛있는거 같습니다.


공덕역 숨은 맛집 - 숯불 닭갈비 계륵장군

이건 후식으로 별도주문한 비빔국수.

비빔국수도 맛이 괜찮네요.


공덕역 숨은 맛집 - 숯불 닭갈비 계륵장군


상호명 : 숯불닭갈비 계륵장군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백범로 167-1
전화번호 : 02-3274-1116

제 블로그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가본곳 아니면 안올립니다. 
소수 인원이 회식 하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대략 8명정도가 적당하다 싶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