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대구사람이 추천해준 막창 맛집, 그리고 비장의 메뉴 오도독살 - 대구반야월막창

알지오™ 2016. 12. 22.

대구 현지 사시는 분께서 추천해준 막창집입니다.
함께 술자리를 할 일이 있어서 따라가봤습니다.

대구반야월막창이라는 상호의 가게인데
원래 유명한 집이였나봅니다.

대구사람이 추천해준 막창 맛집, 그리고 비장의 메뉴 오도독살 - 대구반야월막창


간판 밑에 보니 KBS VJ 특공대, MBC 화제집중, SBS 모닝와이드 등 방송을 여러번 출연한 

 유명 맛집이였네요.

일단 서울이서 먹던 막창과는 사뭇 달라보입니다.
막창의 두께도 좀더 두꺼워 보이는거 같고
육질도 부들부들하니 맛도 좋습니다.

대구사람이 추천해준 막창 맛집, 그리고 비장의 메뉴 오도독살 - 대구반야월막창


막창이야 손쉽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이니
어쩌면 아무리 맛집이라고 해도 식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구반야월막창에는 독특한 메뉴가 준비되있습니다. 

그 메뉴가 무엇인지는 아래쪽에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



잘 구워진 막창을 찍어먹는 소스 입니다. 막장 이라고 하죠. 


대구사람이 추천해준 막창 맛집, 그리고 비장의 메뉴 오도독살 - 대구반야월막창


대구 반야월 막창에는 대표메뉴인 막창외에

또 다른 히트메뉴가 있습니다.

대구사람이 추천해준 막창 맛집, 그리고 비장의 메뉴 오도독살 - 대구반야월막창


오도독살 이라고 하는 메뉴인데 일부러 제가 사진은 안찍었습니다.

궁금해 하시라고. ㅋㅋㅋㅋ.

오도독살은 이름 그대로 오도독 오도독 씹히는 고기입니다.
모양과 맛은 떡갈비랑 비슷합니다.
다만 그 안에 오돌뼈라고 하는 물렁뼈가 섞여 있어서 고기를 구운후
씹을 때 식감이 재밌고 맛있습니다.


오도독살 또 먹고싶네요. 

서울에서는 오도독살이라는 메뉴를 본적이 없어서...

한번 서울에도 오도독살이라는 메뉴가 있는지 찾아봐야겠습니다.

대구사람이 추천해준 막창 맛집, 그리고 비장의 메뉴 오도독살 - 대구반야월막창


위치는 황금역에서 몇 블럭 떨어져 있네요. 노인종합복지회관입구 오거리쪽에서는 가깝고.


대구반야월막창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20길 60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동 964-5

전화번호 : 053-768-7587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