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정보공유

디자인 깡패 전기차 - 테슬라 한국 진출 사전예약 시승신청

알지오™ 2016. 10. 27.

얼마전 미국 전기차 회사인 테슬라에서 한국 진출을 선언했고, 

한국 법인을 만든다고 기사가 나왔었습니다.

저는 자동차에 크게 관심은 없지만, 테슬라의 자동차 디자인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정말 제 맘에 쏙 드는 디자인을 갖춘 테슬라의 전기차, 예상보다 비싸지 않은 가격이 장점인데요.

어차피 제가 테슬라 전기차를 살 수 있는날이 올지 않올지는 모르겠지만, 

경제적 여건이 갖춰진다면 꼭 사고 싶은 차 입니다.


Model S 디자인 입니다.

테슬라 전기차 모델S 모델X 모델3 models modelx model3

우리나라의 자동차들도 이쁜 디자인이 있긴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봐도 테슬라 전기차의 디자인을 따라가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0~100km/h 속도까지 가속하는데 걸리는 시간인, 제로백이 2.7초 입니다.

자동항법주행기능인 오토파일럿 기능이 장착되어 있으며, 17인치 터치모니터를 통한 미디어 기능, 네비게이션, 라디오등

실시간으로 교통정보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



Model X 디자인 입니다.

테슬라 전기차 모델S 모델X 모델3 models modelx model3

모델 X 는 7인승 SUV 입니다. 

SUV임에도 제로백이 3.1초!! 가속능력이 정말 훌륭하죠.

모델X의 디자인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도어가 팔콘 윙 도어입니다. 좁은 공간에서도 하늘을 향해 문이 열리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할 것 같고, 특히나 간지가 좔좔 흐릅니다. 

정말 사고 싶은 드림카~


Model 3 디자인 입니다.

테슬라 전기차 모델S 모델X 모델3 models modelx model3

모델 3 는 고급 세단형 모델입니다. 

1회 충전으로 345km 주행이 가능한 충전의 번거로움을 해결할 자동차라고 할 수 있겠네요.

모델3의 가격은 35000달러라고 합니다. 한화로 약 4천 10만원 정도 계산됩니다. 

엄청 저렴한 편이네요.

저는 Model X가 가장 마음에 듭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테슬라의 한국 진출이 대한민국 자동차 시장에 어떤 변화를 가져오게 될지 무척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국산 자동차 회사들과의 경쟁을 통해 국산차도 좋은 전기차를 많이 만들어내고, 

디자인도 좀 혁신을 했으면 좋겠네요.


저는 테슬라 전기차를 사고 싶은데.. 월급쟁이 형편에 차값을 언제 모으죠?

퇴근길에 로또나 한장 사서 가야겠습니다. ㅜㅠ.


테슬라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과 시승신청 까지 받고 있던데, 

진짜 시승을 할 수 있는건가 궁금하긴 하네요.

테슬라 전기차의 자세한 스펙과 사전예약, 시승신청에 대해 궁금하신 분은 

테슬라 홈페이지를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tesla.com/ko_KR/?redirect=no

갖고 싶다. 테슬라.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