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딱 보자마자 이건 사야해! 칵테일 쉬림프링 (칵테일새우)

알지오™ 2019. 8. 28.

쇼핑하다가 우연히 발견한 칵테일 쉬림프링이라고 하는 냉동새우 요리입니다.
다른 말로는 칵테일새우라고도 하고요.
처음에 딱 상품 사진 보자 필이 꽂혀서
술안주겸 반찬 해야겠다 생각하고 바로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칵테일 쉬림프링
칵테일 쉬림프링

일단 비주얼이 좀 그럴듯해 보이지 않나요?
전 새우가 너무 가지런하게 정렬되어 동그라미 모양을 하고 있으니까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칵테일 쉬림프링 새우와 칠리 소스
칵테일 쉬림프링 새우와 칠리 소스

 

포장을 뜯어봐도 색깔이면 색깔, 새우의 저 질서정연한 모습까지도맘에 듭니다.
가운데는 칠리소스.
새우는 약 64마리 정도 들어 있는거 같네요. 사진상으로 보면.
새우는 대하처럼 크진 않고 성인남자 새끼손가락 만한 정도?
저는 개인적으로 성인 2, 4-5살 아이  2 이렇게 4명이서 저녁식사와 함께 알차게 먹었습니다. 맛도 괜찮았어요.

 

태국산 새우
태국산 새우

포장띠 뒷면에 해동 및 조리방법이 나와있는데요.
별도로 뭘 하지 않고 냉장실에서 8시간 해동후 물은 버리고 해동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저는 그래도 아이들과 함께 먹을꺼라 새우를 해동한 후에
뜨거운 물에 살짝 데쳐서 먹었어요.
뜨거운 물에 살짝 데치면 새우 비린내도 사라진다고 하네요.

 

보면 살수 밖에 없을 듯 ㅋㅋㅋ 맛있게 드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