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롯데 명가 찰떡파이 쫄깃쫄깃 하니 맛 좋네요, 빅파이는 요즘 안나오나..

알지오™ 2017. 1. 1.


오늘의 먹거리는 롯데 명가 찰떡 파이입니다.

원래는 초코파이 보단 빅파이를 더 좋아하고, 

빅파이보단 찰떡 파이를 더 좋아하는데 원래 오리온 찰떡 파이가 오리지날이라고

알고있는데, 롯데에서도 찰떡 파이가 나오네요.


롯데 명가 찰떡파이 쫄깃쫄깃 하니 맛 좋네요, 빅파이는 요즘 안나오나..


롯데 명가 찰떡파이 10개입 한박스입니다.

사실 롯데 명가 찰떡파이나, 오리온 찰떡파이나 맛이 크게 다르거나

그 크기가 다르다거나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롯데에서 오리온 찰떡파이를 모방을 한 것인지는 불 분명하지만

어쨌든 뭐 둘다 비슷한 맛에 비슷한 가격이니 그냥 맘에 드는거 사서 먹으면 될 것 같긴합니다.


롯데 명가 찰떡파이 쫄깃쫄깃 하니 맛 좋네요, 빅파이는 요즘 안나오나..


명가 찰떡파이의 개별 포장, 나름 포장 디자인은 무난무난 한것 같습니다.


롯데 명가 찰떡파이 쫄깃쫄깃 하니 맛 좋네요, 빅파이는 요즘 안나오나..


명가 찰떡 파이의 반절을 칼로 싹둑 베어 봤습니다.

포장지처럼 찰떡 부분이 새하얗진 않지만, 찰떡 처럼 쫀득함은 지켜주고 있습니다.

단맛 좋아하시고, 쫄깃한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에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