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맛집으로 소문난 육회한 연어도 배달이 돼요.그래서 제가 혼술셋트 먹어봤습니다.

알지오™ 2017. 7. 3.

육회한 연어(연어 무한리필) 이라는 맛집은 아마 다들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유명한 번화가에는 다들 하나씩 자리 차지 하고 있는걸로 알고 있고요.

 

그런데 이 육회한 연어가 배달도 됩니다.

당연히 무한리필 연어는 안됩니다. ㅠㅜ

 

맛집으로 소문난 육회한 연어도 배달이 돼요.그래서 제가 혼술셋트 먹어봤습니다.

 

육회한 연어 1인 혼술셋트 포장을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다른 지역도 배달이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신논현역에 있는 육회한 연어는 배달비만 별도로 3000원을 지불하면 배달이 됩니다.

 

맛집으로 소문난 육회한 연어도 배달이 돼요.그래서 제가 혼술셋트 먹어봤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왔습니다.

술안주라는게 술을 마시다 보면 항상 부족하기 때문에

저는 혼술셋트 5번 + 타코와사비까지 시켰는데

이정도면 가격도 아주 저렴하니 괜찮은것 같습니다.

 

육회와 연어, 육사시미 음. 맛있어요.

혼자 먹는 혼술셋트로써 최고의 안주네요.

 

맛집으로 소문난 육회한 연어도 배달이 돼요.그래서 제가 혼술셋트 먹어봤습니다.

 

배달은 요기요 앱을 통해서 시켜먹었네요.

 

맛집으로 소문난 육회한 연어도 배달이 돼요.그래서 제가 혼술셋트 먹어봤습니다.

 

혼술 세트 가격도 저렴하고 아주 괜찮은거 같습니다.

 

육회한 연어 신논현점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