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미운우리새끼 뽕지순례편 특허받은 콩나물짬뽕 (군산)

알지오™ 2019. 9. 29.

미운우리새끼 뽕지순례편을 시청하던 중에 나온 군산 짬뽕집.

특허를 받은 짬뽕이라고 하는데, 도대체 짬뽕이 얼마나 대단하길래 특허까지 받았을까 궁금합니다.

방송중에 탁재훈씨와 이상민씨가 군산까지 가서 짬뽕만 먹고 다른건 일체 주문하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탁재훈씨가 엄청 삐졌답니다. ㅋㅋ

군산까지 와서 군만두나 탕수육도 안시키고 그냥 단순하게 짬뽕만 먹고 가냐고 투덜투덜~

군산 특허짬뽕 매운 콩나물 짬뽕
군산 특허짬뽕 콩나물 백짬뽕

정말 TV화면상으로도 푸짐해 보이는 짬뽕이였는데요, 실제로 보면 더 비주얼이 끝내줄것 같습니다.

투덜대던 탁재훈씨도 짬뽕맛을 보더니 감탄사 연발을 하네요.

탁재훈씨는 콩나물백짬뽕에 한표, 이상민씨는 매운 콩나물 짬뽕에 한표씩 호불호가 갈렸습니다.

 

정말 군산 특허짬뽕이라는 콩나물짬뽕맛이 너무너무 궁금해서 제가 조사를 좀 해보았는데

군산에 있는 왕산중화요리라는 중식당이라고 합니다.

왕산중화요리

네이버 플레이스에도 등록되어 있는데 와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왕산중화요리 소개

네이버 플레이스에 소개된 왕산중화요리 입니다. 전북 군산시 대학로 209번지라고 하네요.

궁금하신분은 링크타고 좀더 자세히 살펴보시고, 

 

왕산중화요리 : 네이버

N예약 리뷰 12 · ★3.5 · 2TV생생정보 231회

store.naver.com

미운우리새끼 출연 전에도 방송 출연 경력이 있네요. 원래 맛집이였었나 봐요.

블로그 리뷰 수가 어마어마 하네요.

2012년도에는 군산 최우수 맛집으로 선정되기도 할 정도였으니 맛집 인증 확실하네요.

저도 미운우리새끼 뽕지순례에 나온 군산 콩나물짬뽕과 콩나물백짬뽕 언젠간 꼭 방문해서 맛을 느껴보고 싶습니다.

여러분도 아마 저랑 같은 마음이시겠죠?

저는 빨간 매운 콩나물짬뽕이 더 땡기네요.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왕산중화요리

언젠간 꼭! 군산에 가면 군산오징어와 더불어 짬뽕도 먹고 와야지~ 히힛!

PS. 왕산중화요리는 30년 전통의 노하우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군산 야구 명문고등학교인 군산상고 선수들의 사랑을 받던 특별식이였다고 하네요~

 

홈페이지도 있네요! 대박!

군산선유도맛집 군산특허짬뽕 왕산중화요리

 

군산선유도맛집 왕산중화요리

군산당일치기맛집,군산선유도맛집,군산짬뽕특허왕산중화요리

010-2964-0974.zeep.kr

 

 

 

네이버 지도

14104310.76258323,4296967.922372848,전라북도 군산시 대학로 209,new

map.naver.com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