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팁

소셜커머스 쿠폰모아로 헤어스타일 쿠폰으로 미용실 할인 받아보세요.

알지오™ 2016. 11. 10.

저는 서울 중심가에 살다 보니 미용실 비용도 좀 비싼편입니다.

기본적인 컷만 하더라도 20000원, 25000원 정도 들어갑니다. 펌이라도 할라치면 십만원 깨지는건 우습죠. 

꼭 서울 중심이 아니더라도 좀 유명한 디자이너의 체인점 미용실은 비슷할겁니다.

 

저는 미용실에 두 세달에 한번 정도로 드물게 머리자르러 가는데요.

자주 가지 않다보니 1년을 다닌 미용실 담당 디자이너 선생님께서도 제 담당인지를 모른다는...

 

뭐 아무튼 쿠폰모아라는 소셜커머스 앱은 다들 아실겁니다.

저는 요즘은 쇼핑을 안해서 잘 몰랐는데, 미용실도 할인된 가격으로 쿠폰모아에 등록이 되어 있더라고요.

소셜커머스 쿠폰모아 미용실 헤어스타일 쿠폰 할인

쿠폰모아 앱을 실행한 후에 하단에 있는 카테고리 탭을 누르시면

왼쪽에 카테고리 메뉴가 나옵니다.

.

 

 

그럼 쭉 아래로 스크롤을 해주시면 뷰티샵이라는 카테고리가 있어요.

소셜커머스 쿠폰모아 미용실 헤어스타일 쿠폰 할인

그리고 염색이나 펌, 케어, 컷트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걸 찾아서 클릭하시고

본인이 거주 하고 있는 동네에서 가까운 헤어샵을 검색해 주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원하는 헤어스타일로 변신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 미용실이라고 얼마전에 카카오에서 서비스 론칭을 한걸로 알고 있는데, 

카카오 미용실은 좀 비싸더라고요.

그런데, 같은지역의 같은 레벨급 미용실이 쿠폰모아에서는 참 저렴하게 올라오더라고요.

 

저는 베이직 컷 + 베이직 펌 + 두피 맛사지 까지 해서 39000원에 파마를 하고 왔습니다. 

원래 제가격으로 펌을 했다면 아마도 못해도 11만원은 나왔을 것 같네요.

파마 하실 분들은 저렴하게 쿠폰모아로 검색해 보시고 하세요.

꼭 쿠폰모아가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소셜커머스에 등록이 되있을거는 같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