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먹거리

슈퍼치즈돈까즈 (SUPER CHEESE PORK CUTLET)

알지오™ 2020. 11. 29.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통해서 유명세를 떨쳤던 연돈의 치즈돈까스 아시죠?

아마 많은 분들이 연돈에 가고 싶어도 거리가 멀어서, 줄서서 대기하기 싫어서 등등의 이유로

안가보신분들이 많을 거라 생각됩니다. 또는 돈까스 먹자고 무슨 줄을 서고 텐트까지 쳐가면서 날을 세는지

이해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거고요. 

 

아무튼 그렇게 유명한 연돈의 치즈돈까스 저도 맛을 보곤 싶지만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멀기도 하고

기다리면서 까지 먹고싶지는 않다보니 인터넷으로 살수 있는 치즈돈까스를 찾아서 먹어보았습니다.

 

이름부터 맘에 드네요. 슈퍼 치즈돈까스

 

진쿡에서 판매중인 슈퍼치즈돈까스라는 상품이에요. 포장을보면 진짜 치즈가반이상이다 싶을 정도로 치즈가 많이 들어있는거 같네요.

진쿡 슈퍼치즈돈까스

 

살짝 윗부분만 뜯어서 들여다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크고 두툼하네요.

 

두툼한 돈까스

 

접시에 한번 담아 보았습니다.

실제 돈까스가 얼마나 큰지 비교하기 위해서요.

큼직한 돈까스

 

생각보다 큼지막하니 크기가 마음에 들더군요. 이정도면 모자르진 않겠어..ㅋㅋ

일단 돈까스가 도착했으니 바로 먹어주는게 인지상정.

튀김기가 있으면 참 좋을텐데 없어서 프라이팬으로 돈까스를 튀겼습니다.

기름을 좀 많이 넣어서 튀길껄 그랬나.. 약간 식용유를 아껴썼습니다. 

 

 

그래도 나름 잘 튀겨졌습니다.

노릇노릇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졌죠?

 

제일 중요한 치즈 함유량! 얼마나 많이 들어있길래 이름이 슈퍼치즈돈까스일까 궁금했습니다.

슈퍼치즈돈까스

 

우선 반을 갈랐더니 치즈가 넘쳐나오긴 하더라고요.

오 이거 제법 치즈가 많이 들었네~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만한 돈까스에요. 다만 가장자리 쪽은 치즈가 별로 없고

중심부로 잔뜩 몰려있어요.

super cheese pork cutlet

 

일단 돈까스 맛은 합격!

냉동돈까스 중에서, 그것도 치즈돈까스 중에서는 제가 먹어본 돈까스 중에서 치즈함유량이 높네요.

 

 

돈까스 가장자리 부분은 치즈가 많지 않아서 이렇게 중간에 튀어나온 치즈를 긁어다 얹어서 먹었습니다.

 

트리플치즈 고다치즈 체다치즈가 들어있는 슈퍼치즈돈까스

 

댓글

💲 추천 글